"그 노란 물체의 이름이 무엇입니까?"

번역:What is the name of the yellow object?

July 10, 2014

댓글 16개
이 토론은 잠겼습니다.


ILOVEU72

아 the의 쓰임은 정말 예측 불허....너무 힘들다...


sjaoskroj._

넘 어렵당 ㅠㅠ...


JHJ277794

name 앞에 왜 the가 붙나요?


bh5w6

the가 하나밖에 없어~ㅜㅜ


heedo18

what is name of the yellow object 이거 안되요 1!?!? THE!!


alswl3627

yellow one's daughter 이건뭐죠;;?? 번역기 돌리니까 저 노란색딸은 무엇인가요라고 나오는데


keys59581

what is the yellow object name?


SMILE100604

me too... wrong i think ~ what is the yellow object's name ~


Jack582157

what is the name of the yellow thing 이렇게 적었는데 맞다고 나옴.


ldyk17

What is the yellow thing's name


monitoroo

What is the name of the yellow object


sunnytae2021

What is the name of the yellow object? Or what is the yellow object's name? 둘다정답


FantaFish

한가지만 빼면 다 이해가되는데. 네임 앞에는 도대체 왜 the가 붙은거죠??


gNLI911437

아놔 힘들게 와리가리 자리를 맘대로 바꾸냐? ㅠ 세종대왕


gNLI911437

님을 비롯 조상님들 진심 존경하게 되었다.


HPLee2

헐~ What name is the yellow object인데도 오답처리하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