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 노란 물체의 이름이 무엇입니까?"

"그 노란 물체의 이름이 무엇입니까?"

번역:What is the name of the yellow object?

July 10, 2014

댓글 7개


ILOVEU72

아 the의 쓰임은 정말 예측 불허....너무 힘들다...


sjaoskroj._

넘 어렵당 ㅠㅠ...


alswl3627

yellow one's daughter 이건뭐죠;;?? 번역기 돌리니까 저 노란색딸은 무엇인가요라고 나오는데


keys59581

what is the yellow object name?


SMILE100604

me too... wrong i think ~ what is the yellow object's name ~


bh5w6

the가 하나밖에 없어~ㅜㅜ


JHJ277794

name 앞에 왜 the가 붙나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