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A new museum has opened yest…

"A new museum has opened yesterday."

번역:새 박물관은 어제 개관했다.

July 12, 2014

댓글 12개


ehojl

이 문장은 시제가 맞지 않아서 틀린거 같은데요..


tuleo554

There are major problems in this unit. As I have commented before, perfect tense should never be used to refer to a specific time in the past.

This issue really needs to be addressed, because several of the "correct" answers in this unit are simply wrong.


SeokyongCh

현재완료...yesterday...음 ~ 가능한가 보네요 ^^


karuerid

'새로운 박물관은 어제 열었다.' 신청


wis1317

이거 현재완료에 yesterday 는 못쓰는거 아닌가요?


Kyung.SYan

새로운 하면 틀리다니


4SMD

여기서는 박물관'이' 하면 박물관이 능동성을 지니기 때문에 목적어가 필요합니다. '은'이 맞는 표현입니다. 박물관'은' 라고 쓰면 목적격 주어가 되므로 가능합니다. 근데 정답은 반대로 제시되네요.


KimGwangse

새로운 박물관이 어제 열렸다


PersonHell

개장하였다. 가능하지 않을까요?


rzJE13

has 발음할때 이질감이 느껴져요~


jeehe1

현재완료가 과거를 의미하는 단어와 같이 쓰이기도 하나요? 안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 ....??


fxe44

너무 힘들어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