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oy's dog"

번역:그 소년의 개

4년 전

댓글 39개


wjrzlaos

나 오리라고 적었는데 ㅡㅡ

3년 전

elly8192

맞아요. 발음이 비슷하죠

3년 전

otIT6

맞아요ㅠㅠ

3년 전

ilovesuchulhern

Me too

3년 전

p3j11

네 Dog와 Duck은 발음이 비슷해서 햇갈릴 수 있습니다

2년 전

ge7f4
ge7f4

난 그렇개쓰지안았다

4개월 전

tnwl237

그 소년의 개이다 는 안 되나요?

4년 전

fringeong

문장이 아니고 단어라 안돼요. 동사가 없잖아요

4년 전

hong098

Boy.s가 boy is아닌가요

3년 전

Marin0712

boy's는 boy is 의 줄임말입니다.

2년 전

psychology91

개는 dog 강아지는 puppy

3년 전

u4N21

Boy's는 boy is의 줄임말이 아닙니다. 그렇게 되면 그 소년은 개다. 라고 해석돼서 말이 안 됩니다 's 는 ~의 라는 뜻도 있습니다.

10개월 전

leeis07111

그소년의 개

3년 전

rdwb

인정

3년 전

ryancho2008

2년 전

Hanyang7

그 소년의 강아지 가 틀리다고 나오네요ㅜㅜ

3년 전

psychology91

남자 man, 소년 boy

3년 전

HQp6

개 dog. 강아지 puppy

3년 전

p3j11

강아지는 puppy입니다

2년 전

HQp6

소년의 개는 THE 가 들어가서 안되나요?

3년 전

p3j11

2년 전

IWG6

음성이 안 나오는데 어떻게하지요?

2년 전

Marin0712

The = 그, boy's(boy is) = 소년의, dog = 개 ->그 소년의 개 이렇게 해석하고요. 많은 분들이 헷갈리시는데 dog은 개 duck는 오리입니다!!!

2년 전

cocohouse

그 개는 소년의것 추가좀요

2년 전

wallacehaprodigy

소년이 남자아이 아닌가요?????????????????????

2년 전

I56u1

발음이 duck 과 비슷하구먼유

2년 전

SE2H

duck 인줄 알았구만... dog 였네...

1년 전

mrkkhyeon

그 소년의 개

1년 전

Iri47

오리 아닌가?!

2년 전

ryancho2008

오리는 duck입니다

2년 전

Pftn2

바보 boy's에 's가 왜 is냐 그러면 The boy's dog는 소년이개라는뜻이되잖아

2년 전

8npG5

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갸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 틀린그림찾기 찾아 보삼.

1년 전

bu05111

'그 소년의 개이다' 가 틀렸나요?

1년 전

2Oi8

더 보이스톡

1년 전

johyunsu

'S가 ~의 인가요?

1년 전

U6HQ4

나는 문제가 다 맞으면 좋을듯

9개월 전

leeb1n

그 소년은 개입니다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같은거

6개월 전

dhyoon3838

(<sub>ㅠㅠ</sub>)

5개월 전

ge7f4
ge7f4

Dzhhs

4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