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 does not have enemies."

번역:그녀는 적들이 없습니다.

July 14, 2014

댓글 19개


cmzl3

아주 좋은 말이네요.

May 24, 2016

juno0615

맞아요

June 2, 2016

dQUQ

그녀는 적들이 없습니다라니 ㅋㅋ 요즘 세대에 못볼 분임 ㅋㅋ

June 25, 2016

0X9t

요즘이란................

December 30, 2016

ParkJunSang

맞아요?

July 6, 2017

Z6mp2

그녀는 적들이 아무도 없습니다 틀리게 나오네요...

March 1, 2018

6sIH1

와........ 멋진 분이네요...... 와우......

September 9, 2018

6sIH1

멋진 분이시네요....

September 18, 2018

cscksdud

어떤건 갖고 있다라고 하면 틀리고 어떤건 가지고 있다라고 하면 틀리고...

September 23, 2014

yr_park

있지 않는다

March 4, 2015

jkmedragon

맞춤법 조금 도 틀리내......

November 21, 2015

FJD76

적들이 없다라... 북한도 우리나라의 적이니까 사라지면 좋겠다.

December 11, 2017

Kvmp6

잘 못 터치했어요

May 8, 2018

zerome1

she have not는 왜 안 되나요?

June 1, 2018

MINYOU4

She 는 3인칭 단수이기 때문에 does가 맞아요. Has는 가지고 있다 이런 뜻이기 때문에 does가 더 정확해요.

July 24, 2018

youngchoel

Be동사(상태동사)랑 일반동사(행동동사)에차이입니다 문법적으로 has(3인칭 단수주어의 동사변형 )로 사용하셔야하고 she has not 은 늬양스상 맞지 않습니다(일반 동사has사용시 늬양스는 그녀는 적이없도록 행동한다,즉 그녀는 적을만들지 않기위해 행동을 하는것같은 늬양스입니다 이를 단편적으로 보면 wear(상태동사),put off(행동동사) 둘다 같지만 다릅니다

August 28, 2019

tomaseo05

She dose not have enemies

February 18, 2019

azel861998

그녀는 적수가 없다

March 27, 2019

Anchovy_kr

Because she is a yes woman ㅋㅋㅋㅋ

May 12,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