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She does not have enemies."

번역:그녀는 적들이 없습니다.

0
4년 전

댓글 20개


cmzl3

아주 좋은 말이네요.

4
답장하기2년 전

juno0615

맞아요

1
답장하기2년 전

dQUQ

그녀는 적들이 없습니다라니 ㅋㅋ 요즘 세대에 못볼 분임 ㅋㅋ

2
답장하기2년 전

0X9t

요즘이란................

2
답장하기1년 전

ParkJunSang

맞아요?

1
답장하기1년 전

cscksdud

어떤건 갖고 있다라고 하면 틀리고 어떤건 가지고 있다라고 하면 틀리고...

0
답장하기3년 전

yr_park

있지 않는다

0
답장하기3년 전

jkmedragon

맞춤법 조금 도 틀리내......

0
답장하기2년 전

Z6mp2

그녀는 적들이 아무도 없습니다 틀리게 나오네요...

0
답장하기5개월 전

Kvmp6

잘 못 터치했어요

0
답장하기3개월 전

zerome1

she have not는 왜 안 되나요?

0
답장하기2개월 전

MINYOU4

She 는 3인칭 단수이기 때문에 does가 맞아요. Has는 가지고 있다 이런 뜻이기 때문에 does가 더 정확해요.

0
답장하기3주 전

FJD76

적들이 없다라... 북한도 우리나라의 적이니까 사라지면 좋겠다.

-1
답장하기8개월 전

VvLQ4OsU

그녀는 아무 적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오답처리되네요

-2
답장하기3년 전

hdh0411

그는 적을 가지고 있지않다는 오답이라니;;;;

-9
답장하기4년 전

ollehbint

그녀이라서 오답입니다.

8
답장하기3년 전

tuleo554

그는 X 그녀는 O

0
답장하기3년 전

jeweley

나는 '그녀'라고 했는데도 오답이라고 나오네요

0
답장하기2년 전

tuleo554

"그녀는"이라고 써야 됩니다

0
답장하기2년 전

ursa1101

당연하죠..........

-2
답장하기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