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She does not have enemies."

번역:그녀는 적들이 없습니다.

4년 전

댓글 14개


cmzl3

아주 좋은 말이네요.

2년 전

juno0615

맞아요

2년 전

dQUQ

그녀는 적들이 없습니다라니 ㅋㅋ 요즘 세대에 못볼 분임 ㅋㅋ

2년 전

0X9t

요즘이란................

1년 전

ParkJunSang

맞아요?

1년 전

Z6mp2

그녀는 적들이 아무도 없습니다 틀리게 나오네요...

6개월 전

6sIH1
6sIH1

와........ 멋진 분이네요...... 와우......

2주 전

6sIH1
6sIH1

멋진 분이시네요....

6일 전

cscksdud

어떤건 갖고 있다라고 하면 틀리고 어떤건 가지고 있다라고 하면 틀리고...

4년 전

yr_park

있지 않는다

3년 전

jkmedragon

맞춤법 조금 도 틀리내......

2년 전

Kvmp6

잘 못 터치했어요

4개월 전

zerome1

she have not는 왜 안 되나요?

3개월 전

MINYOU4

She 는 3인칭 단수이기 때문에 does가 맞아요. Has는 가지고 있다 이런 뜻이기 때문에 does가 더 정확해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