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 소년들의 샌드위치들"

"그 소년들의 샌드위치들"

번역:The boys' sandwiches

July 14, 2014

댓글 16개


kimdjdjdj

Sandwiches of the boys 는 어떤가요


HeongKim

그건 식인종이나 먹는 사람맛 샌드위치조 ㅋㅋㅋㅋ ㅋㅋㅋㅋ


rsd1212520

The boy's sandwiches 안되나요?


fdsa8895

그 소년의 샌드위치라는 건데 질문은 그 소년들의 샌드위치에요


Tamar187869

It because BOY'S is about one boy BOYS' it's also 'boys' in plural form, and it also means that there is a somthing that belogs to him.


Yellowyeah

어퍼스트로피 붙어도 읽는것은 상관없져 ? 어퍼스트로피안썼다고 틀렸어여 ㅠㅠ


olivia081122

소유물인것은 어퍼스트로피's 가 붙습니다.


pMf514

공감합니다


SangEunYoon

누구의라는 표현은 's 가 맞아요.

하지만 단어의 끝이 -s로 끝날 경우는 's라 하지 않고, ' 만 붙인다는 규칙이 있습니다. 그래서 boys's가 안 되고, boys' 가 됩니다. 공부하다가 이런경우가 처음 등장해서 찾아봤어요~ 다들 열공하시길 ...


qvfg8

이런거보면 한글이 창 과학적이라니깐


OtIP1

난 왜 틀렸지


TdDfbKUu

It is not correct expression.


Fbci20

sendwich 에는 es가 왜 붙는지 설명해주세요..!


vMpo2

오우쒯~ 감사합니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