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girl drinks orange juice…

"The girl drinks orange juice."

번역:그 소녀는 오렌지 주스를 마십니다.

July 14, 2014

댓글 8개

최고 스레드 순으로 정렬

babo3yong2

"그 소녀는 오렌지쥬스를 마십니다"

쥬스는 틀리네요ㅠㅠ

July 14, 2014

Brotherhoo

쥬스가 틀리다니

July 27, 2014

Carleneduarte

July 23, 2014

LimArt6325

Girl drink .. girl drinks 의 차이가 뭔지 자세히 좀 소녀도 3 인칭이면 s 붙이는게 아닌가요?

July 26, 2014

juhyun5374

Girl 이기때문에 소녀이고 소녀는 나너 가아니기때문에 s가붙죠

August 12, 2014

stells0000naver

즘즘 또 헤깔 뤼네 .. 하산시점 다가온다 .

August 3, 2014

hwcissism

그 소녀는 오렌지쥬스를 마십니다... 띄어쓰기 안해서 틀린건가요? ㅡㅡ

September 22, 2014

IsDaegKwon

쥬스 주스 통용 해줘요

February 20, 2015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