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The girl drinks orange juice."

번역:그 소녀는 오렌지 주스를 마십니다.

4년 전

댓글 8개


babo3yong2

"그 소녀는 오렌지쥬스를 마십니다"

쥬스는 틀리네요ㅠㅠ

4년 전

Brotherhoo

쥬스가 틀리다니

4년 전

Carleneduarte

4년 전

LimArt6325

Girl drink .. girl drinks 의 차이가 뭔지 자세히 좀 소녀도 3 인칭이면 s 붙이는게 아닌가요?

4년 전

juhyun5374

Girl 이기때문에 소녀이고 소녀는 나너 가아니기때문에 s가붙죠

4년 전

stells0000naver

즘즘 또 헤깔 뤼네 .. 하산시점 다가온다 .

4년 전

hwcissism

그 소녀는 오렌지쥬스를 마십니다... 띄어쓰기 안해서 틀린건가요? ㅡㅡ

4년 전

IsDaegKwon

쥬스 주스 통용 해줘요

3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