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그 소녀들과 그 소년들"

번역:The girls and the boys

4년 전

댓글 9개


goodmiki

"그"가 두개 있는거잖아요 그러니 두개가 붙는게 더 맞을거 같아요

4년 전

YounHaneul

관사를 문두에 하나만 붙여도 맞는거 아닌가요??

4년 전

tychriskim

다른 곳에서는 ,로 and를 대신해서 답이라 해서 그렇게 썼는데 틀렸다고 하네요.

3년 전

lkmnjhbvggg

ㅇㅈ

1개월 전

dnv001

And를 안붙혀도 되않나요

3년 전

DavidKim007

Those 가 뭔뜻 인가여?

3년 전

bihsp
bihsp

That의 복수형으로, '그것들', '그들'을 뜻합니다.

3년 전

bhey1
bhey1

과거가 아니라 복수형입니다!

3년 전

bihsp
bihsp

아 잘못 적었네요 감사합니다ㅋㅋ

3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