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나는 셔츠와 치마를 입습니다."

"나는 셔츠와 치마를 입습니다."

번역:I wear a shirt and a skirt.

July 16, 2014

댓글 12개


2seulki

shirt 랑 skirt앞에 a 가 붙는 이유가 뭐예요?


sic1649

단수의 명사를 말할때는 a(n)과 같은 관사를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kOWR8

셔츠가 한개 스커트가 한개이기때문에 입니다


Zpw86

저도 모르겠어요ㅠㅠ그것때문에 하트 다써버렸네


dlwjdals6310

아니 a 를 붙일거면 한 치마와 한 셔츠를 입습니다 라고 하지는


Deungnyang

굳이 앞에 a를 붙이지 않아도 단수형태로 받아들일수 있는데 왜 틀렸다고 하지


hjlee_62

a를 왜 써야 하나요??


vitaminjin2

i wear shirt and skirt 여기서 a 를빼면 틀린건가요??


5him9un

셔츠 여러장과 치마 여러개를 입는는게 아니라 관사를 써야 할 것 같네요 ㅎ


LaeHyukJan1

wear가 아니라 put on 아닌가요?


llbc17

맞았는데 틀렸다네요


imma_potato123

교복 ㅋㅋㅋㅋㅋ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