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들은 그것을 봅니다."

"그들은 그것을 봅니다."

번역:They see it.

July 16, 2014

댓글 34개


songEsongE

객관식 문제인데 2. The people look at it. 3. The people see it. 요렇게 보기가 있네요. "The people" 를 "They" 로 수정해주세요~


8DXJ7

맞아요 ㅠㅠ


cjymon

they look at it 은 왜 안되나요?


miyoungna

보기에 they가 없는데요?


tm3511

That 은 안돼나요


zaka526362

That은 '저것'을 의미합니다. 되긴 하지만 많이 사용하지는 않아요.


B5YQ8

they는 왜 없냐


YqmB16

'people'이 'they'를 대신할 때도 있습니다.


22lemonshot

아 하기 싫다


714ml

They watch it도 되어야 할 것 같은데요.


jttllo

that이 왜 안되죠


cindy-.-

제가 알기로는 see는 눈에서 바로 보인 것들(예를 들면, 물건이나 사람)일 때 쓰고, look은 그렇게 보여지는 것들(예를 들면, 그는 슬퍼보인다) 이러한 차이가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ira920

보기에 They 가 없어요.. 어떻게 선택하나요??


son4443

왜 be동사는 넣으면안돼나요?


Sam847439

그 사람들은 그것을 봅니다.


kNz44

ㄹㅇ 왜 이따구로 해석 놓냐 하


man868278

The people see it


E4tl4

They see it 하니까 맞다는데요


8DXJ7

아니 뭔데...ㄹㅇ 너무 어렵자나!!!


Miyoung.Won

people은 원래 잘 안쓰는데...


leeb1n

자꾸이런식이면 하기싫어져


jKYJ8

The people look at it도 되는되요.


BTSLOVE0028

이러면 하기 싫어진단 말이에요 ,, ;


8DXJ7

그러니까요


UcBn14

People look at it 도 정답인데 아니 선태지에서 they가 없어


6aFr3

look은 되고 see는 왜 틀림 ?


onbook

They 가 왜 없고??? The people???


wprg7

the people look at it도 맞네요.


sjhshm92

언제부터 the people가 그들이 된건지...


VAMPIRE_2022

They는 왜 없는거야


6Ajs9

The people 이 "그들은" 이란 뜻도 되는 건가요?


imseohyun

people look at it = 사람들은 그것을 본다 they see it = 그들은 그것을 본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