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April and May"

번역:4월과 5월에

July 17, 2014

댓글 6개


tjd2329

4월과5월

February 6, 2015

RFgI

4월과 5월 적었다고 왜 틀림

February 23, 2015

EunbiCha

4월 그리고 5월달에 왜 안됨 ㅠㅠ

June 13, 2015

SoupandPie

In April and May 의 and 는 그리고 라는 뜻보다는 오히려 ~과 ~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4월과 5월에 이벤트들이 있다 할때에 "There are events in April and May" 그리고 라는 뜻을 가질려면, 4월에 이벤트들이 있다, 그리고 5월에도 있다. There are events in April, and also in May.

June 13, 2015

FLASH-

아 실수로 in may 라 적어서 틀렸다 ㅜㅜ

February 14, 2017

IP6481

4월과 5월 사이에 안되나요? ㅠㅠ

February 21, 2017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