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n April and May"

"In April and May"

번역:4월과 5월에

July 17, 2014

댓글 9개


RFgI

4월과 5월 적었다고 왜 틀림


EunbiCha

4월 그리고 5월달에 왜 안됨 ㅠㅠ


SoupandPie

In April and May 의 and 는 그리고 라는 뜻보다는 오히려 ~과 ~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4월과 5월에 이벤트들이 있다 할때에 "There are events in April and May" 그리고 라는 뜻을 가질려면, 4월에 이벤트들이 있다, 그리고 5월에도 있다. There are events in April, and also in May.


FLASH-

아 실수로 in may 라 적어서 틀렸다 ㅜㅜ


IP6481

4월과 5월 사이에 안되나요? ㅠㅠ


Littleflow675154

and May 가 on May 로 들림. And.가 어떤 때는 앤, 어떤 때는 언 으로 들려서 어려움.


j0IH7

In이 아니라 An 으로 들려요


Seungwon996600

ㅜㅜ in 이랑 and 둘다 an으로 들림 ㅜㅜ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