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 walks."

번역:그녀가 걷습니다.

July 17, 2014

댓글 9개


vitaminjin2

그녀가 걷다 이건 안돼나요

July 17, 2014

Namiyoung

그녀는...은 왜 틀릴까요

June 9, 2015

dUET13

works 하고 walks하고 발음 구분이 헷갈렸네요 ㅠㅜ

September 25, 2016

MinniMoose

Watch "Rachel's English" on Youtube

April 21, 2018

UT9Y2

오타 있네요. ㅋㅋ

April 12, 2017

wBPg1

이 맘때 쯤이면 어느정도 아시는분은 아는데, 복수정답은 아무것도 안해주는겨...ㅜㅜ

December 31, 2015

TVEwxk

November 7, 2017

NspO6

Walk에 s는 왜붙는건가요? She는 단수 아닌가요?

March 16, 2016

dbsdPtmf

she나 he,it는 3인칭이기때문에 동사뒤에 s가 붙습니다

March 18, 2017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