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He is a man."

번역:그는 남자입니다.

0
4년 전

댓글 32개


TeylorKeel

Why is 그는 correct but in the previous question I wrote 그녀 and it was correct? Why did I have to add the particle (는) to 그?

9
답장하기4년 전

kkot_san

그는 for male, 그녀는 for femal , 는 has no meaning but they add it to subject

8
답장하기3년 전

s7XS

그는 남자입니다!

4
답장하기3년 전

DiegoJaviUnlam
DiegoJaviUnlam

그는 남자입니다 ( geu-neun nam-ja-ib-ni-da )

4
답장하기3년 전

VloraSaram

Omg I translated it correctly.

3
답장하기3년 전

EdPoor
EdPoor

Wow! It corrected 그은 to 그는 when I typed 그은 남자입니다.

2
답장하기4년 전

soedori
soedori
Mod

Really, are you sure you didn't write 그은 instead of 그는?

2
답장하기4년 전

zacaton

misspelling is ok

0
답장하기4년 전

cax5

그는 남자입니다!

0
답장하기4년 전

HELLO_TiTi

그는 남자입니나

2
답장하기3년 전

Kmxi

너무좋와

2
답장하기2년 전

jry67

잘합니다

1
답장하기3년 전

abc123472000

그는 남자

1
답장하기3년 전

abnoid

그는 한 남자입니다 이게 왜틀리죠..제발 패치좀.

1
답장하기2년 전

ziX97

그는 남자입니다.

1
답장하기2개월 전

yifandiana

why we didn't say 그분이 ?

0
답장하기4년 전

suhynn
suhynn

그분 can be both male and female.

0
답장하기3년 전

Jessica2223

그는

0
답장하기4년 전

sand_sin
sand_sin

그가 남자에요

0
답장하기3년 전

Jack.Elliot
Jack.Elliot

그는 남자입니다!

0
답장하기2년 전

T1Yo1

그는

0
답장하기2년 전

100551748

ㅎㅎ

0
답장하기2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