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He is a man."

번역:그는 남자입니다.

4년 전

댓글 41개


TeylorKeel

Why is 그는 correct but in the previous question I wrote 그녀 and it was correct? Why did I have to add the particle (는) to 그?

4년 전

kkot_san

그는 for male, 그녀는 for femal , 는 has no meaning but they add it to subject

3년 전

s7XS

그는 남자입니다!

4년 전

DiegoJaviUnlam
DiegoJaviUnlam

그는 남자입니다 ( geu-neun nam-ja-ib-ni-da )

3년 전

VloraSaram

Omg I translated it correctly.

3년 전

EdPoor
EdPoor

Wow! It corrected 그은 to 그는 when I typed 그은 남자입니다.

4년 전

soedori
soedori
Mod

Really, are you sure you didn't write 그은 instead of 그는?

4년 전

cax5

그는

4년 전

zacaton

misspelling is ok

4년 전

cax5

그는 남자입니다!

4년 전

HELLO_TiTi

그는 남자입니나

4년 전

Kmxi

너무좋와

2년 전

jry67

잘합니다

3년 전

abc123472000

그는 남자

3년 전

abnoid

그는 한 남자입니다 이게 왜틀리죠..제발 패치좀.

3년 전

ziX97

그는 남자입니다.

5개월 전

yifandiana

why we didn't say 그분이 ?

4년 전

suhynn
suhynn

그분 can be both male and female.

3년 전

Jessica2223

그는

4년 전

sand_sin
sand_sin

그가 남자에요

4년 전

Jack.Elliot
Jack.Elliot

그는 남자입니다!

2년 전

T1Yo1

그는

2년 전

100551748

ㅎㅎ

2년 전

Mw8P

그는 남자입니다

영어: He is a man.

2년 전

Kimmireu

히히

2년 전

mrkkhyeon

그는 남자입니다

1년 전

klcQ2

그는 남자이다

1년 전

policeofficer.

참나 하

1년 전

ursa1101

7NNK29 우루사의 클럽 많이 들어와 주세요

1년 전

sunjihwang

좋습니다

1년 전

e24q1

그는 남자입니다

8개월 전

FCT36

왜 자꾸 멈추지

8개월 전

apGx4

He is 'a' man.할때 들리는 'a'부분이 '어'라고 소리가 안나고 '에이'라고 소리가 나요. 원래 그런건가요?

7개월 전

T7Co4

그는 남자입니다

1개월 전

8i771

오 확실히 배울수는있겠네

6개월 전

FDJJ1

"그는 남자입니다"랑"그는 남자야"랑 뭐가다르지

2년 전

DmRM2

그는 남자입니다.

2년 전

E1004171

그런가?

1년 전

FDJJ1

아*

2년 전

dml02121

그는 남성이다.

3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