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있는 동물"

번역:A living animal

4년 전

댓글 18개


UzgQ1

Alive는 명사뒤로 빼요--후치 수식

2년 전

lsw859485

alive animal 했는데 맞았네요?

4개월 전

tU9q2

alive와 living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2년 전

Mathew1004
Mathew1004

Alive는 어느 마트상표 잖아요!

!

5개월 전

UzgQ1

A live animal, A living animal 둘 다 맞아요

2년 전

Yooooou

여기에 왜 A 가 붙는거임 ? 셀 수 있는게 아닌것같은데

3년 전

eenie86

관사 a

2년 전

color480

저도 궁금합니다. A living animal, two living animals 이렇게는 안되려나요?

3년 전

iJ33
iJ33

지문이 '동물들'이 아니라 '동물'이라고 제시 되었기 때문에 명사를 단수로 써야 맞습니다. 또한 지문에 '그'라는 관사가 없기 때문에 'A'를 붙이는게 맞구요.

8개월 전

iJ33
iJ33

동물 셀 수 있어요 ㅋㅋ

8개월 전

Philo_Park

An alive animal은 왜 틀린가요?

3년 전

Mathew1004
Mathew1004

Alive는 마트상표!~~

5개월 전

hasungsu

저희 클럽에서 함께 공부해요! (클럽 코드: BK4PV5)

1개월 전

tokkicoro

맞게 눌렀는데 왜 오답으로 나와여

3년 전

Mathew1004
Mathew1004

진짜 클럽코드를 찾앚어요! URJ44A

5개월 전

gamergul

Live animals도 맞는 표현 아닌가요

4년 전

SEZw2

Living은 사람 앞에 live는 동물 앞에 아닌가요 고로, living은 틀리고 live아닌가?

2년 전

Mathew1004
Mathew1004

거짓말!~~ ~~ ~~ ~~ ~~ ~~

5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