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We rest in the afternoon."

"We rest in the afternoon."

번역:우리는 오후에 쉽니다.

July 18, 2014

댓글 16개


I7M3

우리는 오후에 휴식을 취한다.


bontakorea

우리는 오후에 휴식합니다 가 틀리다네요ㅜㅜ 반말은 맞고 존대말은 틀리구ㅜㅜㅜㅜㅜㅜ


KyleLee514965

님에 문장을 잘보세요 "휴식"은 명사 형 이고 동사는 "합니다" 인데 문제 문장은 "rest( 쉬다,동사)"가 동사 입니다


KyleLee514965

님의 해석에 가까운 영문은 We have a break in the afternoon 일듯하네요


chb0127

우리는 오후에 휴식을 취한다 맞지않음?


gKeK

take a rest 와 그냥 rest의 차이점좀 알려주세요


iknowca

우리는 '그' 오후에 쉰다. '그' 에 빨간색 쳐져있는데 있으면 안되나요?


ennote_yatoyato

"우리는 그 오후에 쉽니다"가 틀리네요..


JihwanDani

우린 오후에 쉰다....


woosol

휴식합니다 도?


JqYe2

우리는 그 오후에 쉽니다~


uZXZ10

"쉰다"도 틀리던데


psrk49

We rest the afternoon은 왜 안되나요? In은 왜 들가야해요?


yZbe7

우린 점심에 쉰다. 라고 짧게 썼는데 우린 = 우리는 의 줄임말이라는걸 인지 못하고 있네요


kimdain972

예전부터 느꼈지만 and 랑 in 이랑 발음이 모호해용....


GEDC2

저녁은 안되나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