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rest in the afternoon."

번역:우리는 오후에 쉽니다.

4년 전

댓글 14개


I7M3

우리는 오후에 휴식을 취한다.

3년 전

bontakorea

우리는 오후에 휴식합니다 가 틀리다네요ㅜㅜ 반말은 맞고 존대말은 틀리구ㅜㅜㅜㅜㅜㅜ

4년 전

KyleLee514965

님에 문장을 잘보세요 "휴식"은 명사 형 이고 동사는 "합니다" 인데 문제 문장은 "rest( 쉬다,동사)"가 동사 입니다

1개월 전

KyleLee514965

님의 해석에 가까운 영문은 We have a break in the afternoon 일듯하네요

1개월 전

chb0127

우리는 오후에 휴식을 취한다 맞지않음?

3년 전

gKeK

take a rest 와 그냥 rest의 차이점좀 알려주세요

3년 전

iknowca

우리는 '그' 오후에 쉰다. '그' 에 빨간색 쳐져있는데 있으면 안되나요?

3년 전

ennote_yatoyato

"우리는 그 오후에 쉽니다"가 틀리네요..

3년 전

JihwanDani

우린 오후에 쉰다....

3년 전

woosol

휴식합니다 도?

3년 전

JqYe2

우리는 그 오후에 쉽니다~

2년 전

uZXZ10

"쉰다"도 틀리던데

1년 전

psrk49

We rest the afternoon은 왜 안되나요? In은 왜 들가야해요?

1개월 전

yZbe7

우린 점심에 쉰다. 라고 짧게 썼는데 우린 = 우리는 의 줄임말이라는걸 인지 못하고 있네요

1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