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

번역:여자아이

July 18, 2014

댓글 27개


yett5

소녀 맞죠


mollyfrsure124

여자아이?? Not 소녀?


f7tR12

여자아이란뜻과소녀란뜻둘다있어요!


lotus942191

맞춤법 좀 맞추세요.....


han615061

소여 라고해도 맞네요.. 급하게하느라 소여라고햇는데..ㅋㅋ


6sIH1

약간의 오타는 듀오링고도 봐주더라구여 ㅎ


choi.eunhe

둘다 맞는거 아닌가...


sunny353601

여자아이도 되고 소녀도 됩니다


DrLemon3

여자아이=소녀


shabanun

What is the diffrent between 소년 and 여자아이


eAfZ4

이런 오타는 정답이 비슷할 때만 나오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다른 오타들도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그래서 저도 다른 오타들이 나옵니다.이렇게 계속 틀리면 기초1~속성 중에 한 가지를 선택해서 댓글 남기기에 올리면 됩니다.이제 그렇게 댓글을 올리고 싶은 사람들은 이렇게 하면 됩니다


lys87733

소녀도 되지 않아요?


vGp82

제발 이상한 소리하지말아주세요ㅠ


vpqc203097

hirl라 썼는데 맞다고 함 ㅋㅋ


jain8628

이거 느리게들을때 발음이 걸럴 인줄알았는데 빠르게들으니까 소녀네요


Lg589

답이 맞는데 왜 자꾸 틀렸다 하세요? 무슨 오류 갔은게 았나요?


lVec19

여자아이 소녀 둘다 맞는데요?


Nyan72432

소녀,여자아이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