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 소녀들이 아침을 먹습니다."

"그 소녀들이 아침을 먹습니다."

번역:The girls eat breakfast.

July 19, 2014

댓글 18개


dooyou

have breakfast는 왜 안되나요..

July 19, 2014

LimArt6325

Eats 는 틀리는건가요? 차이점을 설명 좀 부탁해요

July 26, 2014

XSsm

Eats 단수일때 eat 복수일때 이문제는 소녀들이라는 복수를다루고있ㅇㅁ

July 26, 2014

ivory_hi

It's more usual to say "have breakfast" in English. So as "have lunch", "have supper", "have dinner". When It comes to a certain kind of food, using "eat" would be better, for example, eat fish.

July 28, 2014

jkjjjoa

Eats는 소녀일때 the girl eats 를 쓰고소녀들일때는 the girls eat 을씁니다 3인칭 단수일때eats를쓰죠

August 10, 2014

ant1580

eat을 선택했는데 have도 정답이라고 나오는데...맞나요?

March 7, 2015

JDominic1

맞는 답을 선택했는데 틀렸다고 하네요?

September 5, 2015

myshology

the girls "have"breakfast.그 소녀들은 아침식사를 합니다. 아닌가요? the girls eat breakfast. 하면 ( 그 소녀들은 아침을 먹습니다. 아닌가요???

July 27, 2014

sin4042

두 문장 다 의미가 같으니까요.

July 28, 2014

haeunyoo

왜 the girls have breakfast가 틀린건가요

September 25, 2014

josedejesu105

Corrijan el bug en el app

December 7, 2014

josedejesu105

Dice wue fallaste uba de las 2 respuestas independiente de cual tu selecciones

December 7, 2014

kososi

왜 eat....이 아닌거지 ㅠㅠ

February 28, 2015

jhleebird

Eat이나 have나 그게그거 아닌가???^^;;

March 9, 2015

Goldeye62

전 잘골랐는데 왜 틀렸다는거죠?ㅡㅡ

March 25, 2015

TGQr7

비슷하지만 조오오오오금 다른 의미 아닌가요? 아침밥을 먹다랑 아침식사(시간)를 가지는거랑

October 9, 2017

9p5P3

blackfast인줄알고있었네 ㅋㅋㅋㅋ 듀오링고안햇으면 평생그렇게알았을듯

May 15, 2019

kH5G5

소녀들은 저녁을 어떻게 먹나요?

August 26,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