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an drinks."

번역:그 남자가 마십니다.

4년 전

댓글 15개


DoonaHwang

동사(eat,drink)뒤에 s가 붙는걍우는 3인칭 단수의 경우에 붙는다네요... i,you같은 1,2인칭이나 3인칭 복수(they..)뒤에 오는 동사는 그대로(eat,love)사용하고,

3인칭단수(she,he,this,that) 뒤에 오는 동사에는 -s를 붙여야 한답니다

3년 전

TelH6

thank you

10개월 전

AidenChoi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9개월 전

9nJF1

영어 초짜라 drinks의 왜 s가 붙는지 모르겠습니다ㅜㅜ

3년 전

JONGDEOKCH

1인칭=나,2인칭=너,3인칭=그 1인칭은 나를 표현하고 2인칭은 상대방을 표현하고 3인칭은 제3자 그들 을 표현하는거라네요

2년 전

dreamtree76

그는 마신다. 가 답이면 He drinks. 가 맞는거 아닌가요?

4년 전

Eagle0201

그는 he 남자는 man

4년 전

jjekyll

그 남자가 마신다는 틀렸나요? 답은 그 남자는 마신다;;

4년 전

winifred_lee

마십니다고 되는거 같은데 왜 하필이면 마신다라는거죠? 이해할수가 없네요..

4년 전

SIRO865973

으아 s 안붙임;;;;

3년 전

DoonaHwang

s가 왜붙는지 설명이 없어서..ㅠㅠ

3년 전

mrkkhyeon

그 남자는 마신다

1년 전

mrkkyul

남자가 마십니다

1년 전

K3vA4

감사

1년 전

eara121102

The man drinks.

2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