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man drinks."

"The man drinks."

번역:그 남자가 마십니다.

July 19, 2014

댓글 12개


DoonaHwang

동사(eat,drink)뒤에 s가 붙는걍우는 3인칭 단수의 경우에 붙는다네요... i,you같은 1,2인칭이나 3인칭 복수(they..)뒤에 오는 동사는 그대로(eat,love)사용하고,

3인칭단수(she,he,this,that) 뒤에 오는 동사에는 -s를 붙여야 한답니다


AidenChoi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XGmd6

동사 뒤에 s가 붙는 경우는 3인칭 단수의 경우에 붙는다네요


9nJF1

영어 초짜라 drinks의 왜 s가 붙는지 모르겠습니다ㅜㅜ


JONGDEOKCH

1인칭=나,2인칭=너,3인칭=그 1인칭은 나를 표현하고 2인칭은 상대방을 표현하고 3인칭은 제3자 그들 을 표현하는거라네요


R60u1

저는 그가 마십니다라고 했는데 틀렸어요


7eNr1

레벨1 정복자는 어떻게 해야 해결이 되나요??


EUnb178342

The man drink wetir 그 남자는 물을마심니다 저똑똑해요?


EUnb1783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