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He has our dog."

"He has our dog."

번역:그가 우리의 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July 19, 2014

댓글 18개


zina_park

대충 들으면 he has a dog 같아요 ㅠㅠ 소유격 공부중이란 걸 깜빡했네요


starlit-space

Our을 못들음 . Dog 앞에 뭔가 말하는것같아서 그냥 a 라고 받아써버림. 170513(R88)


kfob3

Our너무 빨리 얘기해주네 ㅠ


raphael06..

그렇게 들리셨나욧!.?


ryuwoojin

가지고 있습니다 라는 표현보단 데리고 있습니다 라는 표현도 괜찮지 않나요 ? 어쨌든 개들도 생명이 있는 존재 이니까요


JAYDEN591513

call 911 right now!!


Taemi14

아무리 들어도 히 해설 덕 인데요.


notux403

우리의 개를 그가 가지고 있습니다 했는데 안되네요ㅜㅜ


z0ZT3

그거 우리의 개를 가진다


HDnR12

생각 단위로 뜻 해석했는데 틀렸다고 하내요


15W62

먽리 기존에 하던 발음이 더 나은 것 같아요. 슬로우로 하는 것은 너무 딱딱 끊어서 하니까 자연스럽지도 않고 소리도 정확하지 않은 것 같네요.


zzazangmean

그가 우리의 개를 가지고 있습니다도 맞지 않나요??


KHTp14

그런데 동물을 물건처럼 '가지고 있다' '가져갔다' 라는건 좀 그래요 .......


Bonh12367

우와 이거 채팅 방식이 달라졌어요 완전신기해 내가 어재만 해도 달랐는데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