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 and women"

번역:남자들과 여자들

4년 전

댓글 20개


yjh2396

man 과 men 구분하기 어려워요

4년 전

HSN0691

man 은 남자한명, 그리고 men은 남자들 이라는 뜻입니다.

3년 전

vu21

소리를 낼 들어보면 Man-맨 men-매엔 이라고 보면 됩니다. 도움 됐우면 좋겠습니다.

2년 전

52vo1
52vo1

Man 은 남자 단수 Men 은 남자들 복수 단어 중간에 철자가 a냐 e 냐 차이입니다.

7개월 전

Mathew1004
Mathew1004

왜요? 구분하기 ㅅㅟ ㅇ ㅜ ㄴ ㄷ ㅔ ?

3개월 전

dlfb0108

발음 어떻게 구분해요

4년 전

Hyoung-gun

유투브에 찾아보심 a와 e발음 구분하는 법 나와있어요. 참고로 a는 발음이 길고 e는 발음이 짧아요.

7개월 전

god20641

Man의 복수형이 men이고 woman의 복수형이 women이네요ㅎ

3년 전

Mathew1004
Mathew1004

맞아요!

3개월 전

dongkyukim

여성들과 여자들이 뭐가다른가요

4년 전

Mathew1004
Mathew1004

기초(2)에는 아직 여성을 쓰는 것을 제한합니다.

3개월 전

5rGL

왜 꼭 복수형으로 써야하죠

4년 전

kwanju

남자들과 여자들.. 이라고 표현하기도 하지만 번역이라면, "남녀"라고 번역하는 것이 부드러울 듯...

4년 전

Mathew1004
Mathew1004

Whywhywhywhywhywhywhywhy

3개월 전

x0x1900k

발음 구별이 woman wonen man men 뭔차인지 몰르겠다

3년 전

Mathew1004
Mathew1004

Men(man과 다른소리) 인데Man(그냥 맨 이라고 하면 돼 ㅋ) 이라고 하시면 마이크 인식이 안 돼 ㅋ

3개월 전

jmy050109

man의 발음은 입을 벌리고 소리를 크게 낸다, men은 입을 살짝 벌리고 소리를 man보다 작게 낸다. 이해하셨죠? 영어학원샘한테 배웠어요.

3년 전

Mathew1004
Mathew1004

와우!

3개월 전

7qA3

The가 분명히 들렸는데..

4년 전

Xnm16

완 쉽

7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