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Men and women"

"Men and women"

번역:남자들과 여자들

July 19, 2014

댓글 18개


yjh2396

man 과 men 구분하기 어려워요


vu21

소리를 낼 들어보면 Man-맨 men-매엔 이라고 보면 됩니다. 도움 됐우면 좋겠습니다.


HSN0691

man 은 남자한명, 그리고 men은 남자들 이라는 뜻입니다.


52vo1

Man 은 남자 단수 Men 은 남자들 복수 단어 중간에 철자가 a냐 e 냐 차이입니다.


Stella__________

님 전에 테러하셨는데 착한 척하는 그 가면은 벗어주시죠?


TVb44H

man은 맨 이라고 발음하고 men은 매에엔(?) 이라고 발음해요 a소리 아 e소리 에


dIFy20

맞아요ㅠㅠ


dlfb0108

발음 어떻게 구분해요


Hyoung-gun

유투브에 찾아보심 a와 e발음 구분하는 법 나와있어요. 참고로 a는 발음이 길고 e는 발음이 짧아요.


dongkyukim

여성들과 여자들이 뭐가다른가요


god20641

Man의 복수형이 men이고 woman의 복수형이 women이네요ㅎ


5rGL

왜 꼭 복수형으로 써야하죠


Iuku19

여러명이니까요 ㅎㅎ


kwanju

남자들과 여자들.. 이라고 표현하기도 하지만 번역이라면, "남녀"라고 번역하는 것이 부드러울 듯...


jmy050109

man의 발음은 입을 벌리고 소리를 크게 낸다, men은 입을 살짝 벌리고 소리를 man보다 작게 낸다. 이해하셨죠? 영어학원샘한테 배웠어요.


x0x1900k

발음 구별이 woman wonen man men 뭔차인지 몰르겠다


pZcf12

여러분 영어로 타자 칠때 e인지a인지 헷갈릴때 s넣으면 정답이라고 뜹니다


dIFy20

조금 쉬운것 같아용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