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cat sleeps near the dog."

"The cat sleeps near the dog."

번역:그 고양이는 그 개 주변에서 잔다.

July 19, 2014

댓글 65개


kjy102

강아지는 안되나요


gKeK

강아지는 puppy라고 표현해주는게 맞습니다


8lmx5

네,근데puppy는 아기강아지를 의미하는게 아닙니까?..


play22

그 고양이는 그 개 주변에서 잠을잔다<<<<주변하고 근처하고 같은뜻 아닌가요?


T.Hirono11Feb14

영어에 around라는 주변을 의미하는 단어가 별도로 있기 때문에 인정하지 않을 수도 있어요


hong098

근처는 어떤것에 가까이 있는것이고, 주변은 어떠것에 광범위하게 넓은것입니다


DavidChoi10

미국에서는 개(다 큰종; dog)와 강아지(새끼 개; puppy)를 따로 표현하지만, 한국에서는 개를 강아지라고도 부릅니다.

처음 하시거나 모르시는 분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rzJE13

아니죠~ 크기에 따라 다릅니다. 세인트버나드 같은 개를 강아지라 부르진 않죠. 큰개, 작은개 따지지 않고 똑같이 부르는 호칭은 욕밖에 없죠. '개새끼' ^^


jslee12

한국어도 따로 씁니다 "강아지, 송아지, 망아지" 등등 처럼요


lyj64302

가까이 잔다나 가까이에 잔다나 ...


ryoohansun

그 고양이는 개곁에 잠잡니다. 이것이 왜 틀릴까요? 띄어쓰기라면 이해하겠습니다만...


lcrl1

개의 품에서 자는것이 아니니까요.


pinkbus

강아지라했더니 틀리네 ㅡㅡ


SoupandPie

강아지는 puppy 입니다.


jongho562

잔다했는데 맞았는데.. 업뎃됫나


Jg951

그 안 붙었다고 또 틀리네...


okpksk

그 고양이는 그 개 근처에서 자고있다


jknf4

자고있다 했다가 틀림ㅋㅋㅋㅋㅋ


zaKR9

The cat sleeps near the dog


dwc10502

자고 있습니다 왜 안되나요


gochol

그 고양이는 그 개의 가까운 곳에서 잡니다


thddn3151

그 개 근처에서 고양이가 잡니다.. 참 ' 그 ' 하나 안넣었다고 난리네


fW2m5

'the'의뜻이 '그'이기때문에 빼면 안되죠.


ljc5070

고양이가는 틀리네요~ㅠㅠ


DanielYun7

강아지 개 뭐가 자른건가용???


withyoumike

그 고양이는 그 개와 가까운데서 잔다 틀리다고 나오네요..


tApd7

그 고양이는 개 근처에서 자고 있습니다.


eara121102

The cat sleeps near the dog.


ZNu3

이런...강아지가 안되다니.


ZDzX5

강아지는 pappy 입니다


6SEV2

puppy아닌가요...


cDDa1

cats sleeps??? cat sleep???


JarryRayan

저두 같은 생각


0ee11

Dog 는 강아지라고 표현하면 안되나요


hs970327

그 개는 그 개 곁에서 자고 있다


Z8Ep6

Neer 뜻좀...


cyb921

잡니다를 잔다 로 썼다가 틀렸네요 모두 잡니다로 씁시다


cmaahn

그 고양이는 그 개 가까이서 잡니다


JuheeKim8

강아지는 안되나요?


YechanJung

주변에 말고 근처에서 했는데 틀렸어요.


ost1201

가까이 틀림...


mijinminyu

강아지나 개나


Je2rat

그 개 주위에서 그 고양이가 잠을 잡니다. 틀린가요?


reset321

그 고양이는 그 강아지 가까이서 잔다 왜 안되요


yujun04

가까이나 가까이에나 같은 것 아닌가요?


TbJR1

ㅠㅠ강아지..


l9il2

' 가까이서 '는 틀리고 ' 가까이에서 '가 맞다니.. ㅡ..ㅡㆀ


CPt110

<pre> J </pre>

lyj64302

그냥 고양이라고 써서 틀렸.. 그 안썼다고 틀렸네요 ㅋㅋㅋㅋ


jitae.kim.

강아지 이꼬르 개


dJyl4

잡니다를 자고있다라고 해도 틀리나요


eunji9051

그 고양이는 잡니다 그 개 근처에서가 틀리네요


DavidChoi10

근처에서의 단어가 따로있어서 그럽니다.. Around 참고하세요^^..


sjw6834

강아지나 개나..참 -3- 화딱지나게하네


magu0211

아니 왜 '잡니다'는 맞고 '잠니다' 는 틀립니까?


1yYM2

잠니다는 맞춤법이 틀려요.


magu0211

앗 죄송합니다


airise1

고양이가 라고 했는데 오답.ㅡㅡ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