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atsleepsnearthedog."

번역:그 고양이는 그 개 주변에서 잔다.

4년 전

댓글 61개


kjy102

강아지는 안되나요

4년 전

gKeK

강아지는 puppy라고 표현해주는게 맞습니다

3년 전

yihowon

아닌데

3년 전

WbYG1

맞는데

2년 전

play22

그 고양이는 그 개 주변에서 잠을잔다<<<<주변하고 근처하고 같은뜻 아닌가요?

4년 전

T.Hirono11Feb14

영어에 around라는 주변을 의미하는 단어가 별도로 있기 때문에 인정하지 않을 수도 있어요

4년 전

hong098

근처는 어떤것에 가까이 있는것이고, 주변은 어떠것에 광범위하게 넓은것입니다

3년 전

lyj64302

가까이 잔다나 가까이에 잔다나 ...

3년 전

DavidChoi10

미국에서는 개(다 큰종; dog)와 강아지(새끼 개; puppy)를 따로 표현하지만, 한국에서는 개를 강아지라고도 부릅니다.

처음 하시거나 모르시는 분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년 전

jslee12

한국어도 따로 씁니다 "강아지, 송아지, 망아지" 등등 처럼요

2년 전

thddn3151

그 개 근처에서 고양이가 잡니다.. 참 ' 그 ' 하나 안넣었다고 난리네

1년 전

fW2m5

'the'의뜻이 '그'이기때문에 빼면 안되죠.

1년 전

cyb921

잡니다를 잔다 로 썼다가 틀렸네요 모두 잡니다로 씁시다

4년 전

ryoohansun

그 고양이는 개곁에 잠잡니다. 이것이 왜 틀릴까요? 띄어쓰기라면 이해하겠습니다만...

4년 전

lcrl1

개의 품에서 자는것이 아니니까요.

3년 전

ZNu3

이런...강아지가 안되다니.

3년 전

ZDzX5

강아지는 pappy 입니다

2년 전

6SEV2

puppy아닌가요...

2년 전

pinkbus

강아지라했더니 틀리네 ㅡㅡ

3년 전

SoupandPie
SoupandPie
Mod

강아지는 puppy 입니다.

3년 전

jongho562

잔다했는데 맞았는데.. 업뎃됫나

3년 전

Jg951

그 안 붙었다고 또 틀리네...

3년 전

okpksk
okpksk

그 고양이는 그 개 근처에서 자고있다

2년 전

jknf4

자고있다 했다가 틀림ㅋㅋㅋㅋㅋ

2년 전

zaKR9

The cat sleeps near the dog

2년 전

dwc10502

자고 있습니다 왜 안되나요

2년 전

gochol

그 고양이는 그 개의 가까운 곳에서 잡니다

2년 전

ljc5070

고양이가는 틀리네요~ㅠㅠ

1년 전

DanielYun7

강아지 개 뭐가 자른건가용???

11개월 전

withyoumike

그 고양이는 그 개와 가까운데서 잔다 틀리다고 나오네요..

11개월 전

tApd7
tApd7

그 고양이는 개 근처에서 자고 있습니다.

10개월 전

eara121102

The cat sleeps near the dog.

8개월 전

cDDa1

cats sleeps??? cat sleep???

3년 전

JarryRayan

저두 같은 생각

1년 전

0ee11

Dog 는 강아지라고 표현하면 안되나요

3년 전

hs970327

그 개는 그 개 곁에서 자고 있다

2년 전

leejh123

ㅎ-ㅎ

2년 전

leejh123

^-^

2년 전

leejh123

^3^

2년 전

Z8Ep6

Neer 뜻좀...

5개월 전

CPt110

<pre> J </pre>
2년 전

JuheeKim8

강아지는 안되나요?

3년 전

lyj64302

그냥 고양이라고 써서 틀렸.. 그 안썼다고 틀렸네요 ㅋㅋㅋㅋ

3년 전

YechanJung

주변에 말고 근처에서 했는데 틀렸어요.

3년 전

assaryjy

잠니다..

3년 전

ost1201

가까이 틀림...

3년 전

mijinminyu

강아지나 개나

3년 전

Je2rat

그 개 주위에서 그 고양이가 잠을 잡니다. 틀린가요?

3년 전

reset321

그 고양이는 그 강아지 가까이서 잔다 왜 안되요

3년 전

yujun04

가까이나 가까이에나 같은 것 아닌가요?

3년 전

TbJR1

ㅠㅠ강아지..

3년 전

l9il2

' 가까이서 '는 틀리고 ' 가까이에서 '가 맞다니.. ㅡ..ㅡㆀ

3년 전

jitae.kim.

강아지 이꼬르 개

3년 전

dJyl4

잡니다를 자고있다라고 해도 틀리나요

3년 전

eunji9051

그 고양이는 잡니다 그 개 근처에서가 틀리네요

4년 전

DavidChoi10

근처에서의 단어가 따로있어서 그럽니다.. Around 참고하세요^^..

3년 전

sjw6834

강아지나 개나..참 -3- 화딱지나게하네

3년 전

magu0211

아니 왜 '잡니다'는 맞고 '잠니다' 는 틀립니까?

3년 전

1yYM2

잠니다는 맞춤법이 틀려요.

3년 전

magu0211

앗 죄송합니다

3년 전

airise1

고양이가 라고 했는데 오답.ㅡㅡ

4년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