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at sleeps near the dog."

번역:그 고양이는 그 개 근처에서 잡니다.

July 19, 2014

댓글 42개
이 토론은 잠겼습니다.


kjy102

강아지는 안되나요


gKeK

강아지는 puppy라고 표현해주는게 맞습니다


0XNN6

맞아요 개=dog,강아지 또는 어린 개를 puppy라고 표현합니다!


play22

그 고양이는 그 개 주변에서 잠을잔다<<<<주변하고 근처하고 같은뜻 아닌가요?


T.Hirono11Feb14

영어에 around라는 주변을 의미하는 단어가 별도로 있기 때문에 인정하지 않을 수도 있어요


hong098

근처는 어떤것에 가까이 있는것이고, 주변은 어떠것에 광범위하게 넓은것입니다


DavidChoi10

미국에서는 개(다 큰종; dog)와 강아지(새끼 개; puppy)를 따로 표현하지만, 한국에서는 개를 강아지라고도 부릅니다.

처음 하시거나 모르시는 분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rzJE13

아니죠~ 크기에 따라 다릅니다. 세인트버나드 같은 개를 강아지라 부르진 않죠. 큰개, 작은개 따지지 않고 똑같이 부르는 호칭은 욕밖에 없죠. '개새끼' ^^


lyj64302

가까이 잔다나 가까이에 잔다나 ...


ryoohansun

그 고양이는 개곁에 잠잡니다. 이것이 왜 틀릴까요? 띄어쓰기라면 이해하겠습니다만...


pinkbus

강아지라했더니 틀리네 ㅡㅡ


SoupandPie

강아지는 puppy 입니다.


cDDa1

cats sleeps??? cat sleep???


JarryRayan

저두 같은 생각


jongho562

잔다했는데 맞았는데.. 업뎃됫나


okpksk

그 고양이는 그 개 근처에서 자고있다


jknf4

자고있다 했다가 틀림ㅋㅋㅋㅋㅋ


zaKR9

The cat sleeps near the dog


dwc10502

자고 있습니다 왜 안되나요


gochol

그 고양이는 그 개의 가까운 곳에서 잡니다


QxUR16

Gochol님 몇살? 난 8살


QxUR16

난 맞았는데ㅋ


thddn3151

그 개 근처에서 고양이가 잡니다.. 참 ' 그 ' 하나 안넣었다고 난리네


fW2m5

'the'의뜻이 '그'이기때문에 빼면 안되죠.


ljc5070

고양이가는 틀리네요~ㅠㅠ


DanielYun7

강아지 개 뭐가 자른건가용???


withyoumike

그 고양이는 그 개와 가까운데서 잔다 틀리다고 나오네요..


tApd7

그 고양이는 개 근처에서 자고 있습니다.


eara121102

The cat sleeps near the dog.


ZNu3

이런...강아지가 안되다니.


Jg951

그 안 붙었다고 또 틀리네...


0ee11

Dog 는 강아지라고 표현하면 안되나요


hs970327

그 개는 그 개 곁에서 자고 있다


Z8Ep6

Neer 뜻좀...


cyb921

잡니다를 잔다 로 썼다가 틀렸네요 모두 잡니다로 씁시다


cmaahn

그 고양이는 그 개 가까이서 잡니다


bestbk1

근데 near 은 옆에 아닌가요


241.PSClEorB6hhI

단어 선택후 조합 문제였는데 '개'라는 단어는 없고 '개들'이라는 단어만 있어서 개들을 대신 택해서 '그 고양이는 그 개들 틀렸다고 하고 '그 고양이는 그 그 근처에서 잡니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