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oys eat an apple."

번역:그 소년들이 사과를 먹어.

July 19, 2014

댓글 9개


edql5

음성인식이 잘안되능거같아요 ㅠ

January 31, 2017

ryutk727

the가 붙는군...

August 8, 2014

parkmr1

하나를 한개라고 하니 오답이네 ㅎ

August 20, 2014

t.en.ko.0

안녕하세요. 한국어과정 모더레이터입니다. 영어를 처음 공부할 때 a 는 늘 one이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하지만 사실 영어에서 a는 one과는 의미가 다릅니다. 뭐랄까요.. 아무 의미가 없는 경우가 많다는 뜻입니다. 다만 문법적으로 붙여줘야 하는 것이죠. 이 문장에서도 사과를 꼭 "한 개"만 먹는 다는 뜻은 아니고, 그냥 "사과를 먹는다"는 말을 하고 싶었던 것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다만 여기에 the가 붙어서 "the apple"이었다면 그 때는 반듯이 "그 사과"라고 하셔야 합니다. 그 때는 더이상 불특정 다수의 사과가 아니라 "바로 그 사과"라는 구체적인 사과를 일컫게 되기 때문입니다. 즉, 다시 정리를 하자만 일반단수명사(가산명사) 앞에는 a 나 the 가 꼭 붙어야 하는데 a 가 붙은 명사의 경우 그냥 불특정다수 중 하나인, 아무런 특별함이 없는 명사라는 것입니다. 제 설명이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

September 26, 2014

6Bvp3

Good!!!!!!!! 궁금한데... 어떻게 하면 영어를 잘할 수 있을까요 ... 그리고 저는 2학년이고 회장입니다 말하자며 반장이죠ㅡㅡㅠㅠㅠㅠㅜㅠㅠㅠㅠ

May 3, 2019

magu0211

그 남자아이들이 사과를 먹습니다가 틀리네용 흑흑

November 17, 2015

TVipxJ

어렵다 ‥‥나는 역시 영어를‥‥‥

March 9, 2018

6Bvp3

노력하면 영어가 술술~^^

May 3, 2019

kzkD15

음성인식이 잘 안되는 것 같습니다

July 18,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