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oys eat an apple."

번역:그 소년들이 사과를 먹어.

4년 전

댓글 22개


choidain

그를 꼭 넣어야 해요

4년 전

ryutk727

the가 붙는군...

4년 전

parkmr1

하나를 한개라고 하니 오답이네 ㅎ

4년 전

t.en.ko.0

안녕하세요. 한국어과정 모더레이터입니다. 영어를 처음 공부할 때 a 는 늘 one이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하지만 사실 영어에서 a는 one과는 의미가 다릅니다. 뭐랄까요.. 아무 의미가 없는 경우가 많다는 뜻입니다. 다만 문법적으로 붙여줘야 하는 것이죠. 이 문장에서도 사과를 꼭 "한 개"만 먹는 다는 뜻은 아니고, 그냥 "사과를 먹는다"는 말을 하고 싶었던 것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다만 여기에 the가 붙어서 "the apple"이었다면 그 때는 반듯이 "그 사과"라고 하셔야 합니다. 그 때는 더이상 불특정 다수의 사과가 아니라 "바로 그 사과"라는 구체적인 사과를 일컫게 되기 때문입니다. 즉, 다시 정리를 하자만 일반단수명사(가산명사) 앞에는 a 나 the 가 꼭 붙어야 하는데 a 가 붙은 명사의 경우 그냥 불특정다수 중 하나인, 아무런 특별함이 없는 명사라는 것입니다. 제 설명이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

4년 전

james591223

반드시...

3개월 전

N8dT

하나라고 해도 오답인데여 ㅋㅋㅋㅋ

4년 전

edql5

음성인식이 잘안되능거같아요 ㅠ

1년 전

TVipxJ

어렵다 ‥‥나는 역시 영어를‥‥‥

8개월 전

9nvP1

먹어요 와 먹어 의 차이좀은 무었인가요? 그소년들이 사과를 먹어/먹어요

7개월 전

ghilbut

"소년들이 사과를 먹는다."가 틀리나요?

4년 전

polyzero

그 를 꼭 넣을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4년 전

t.en.ko.0

안녕하세요. 한국어과정 모더레이터입니다. 한국어와는 달리 영어에서 the는 있고 없고에 따라 큰 차이가 있습니다. 이 문장에서 the가 없이 그냥 boys eat an apple. 이라고 한다면 그냥 일반적인 소년들 (불특정다수인 소년)이 되는 것이고 the boys라고 한다면 이미 전에 언급이 되었거나, 화자도 청자도 알고 있는 소년들 (예를 들어 문 앞에 모여있는 소년들, 이웃집 소년들...) 등 이미 불특정다수가 아닌 "특별한" 소년들이 되는 것입니다.

4년 전

Edith-Leung

나도 그렇개 생각합니다

4년 전

engup

그게 문제에요

4년 전

ssf960520...

들이...

4년 전

minlee1202

?그 말로 들리는 난 뭐야 ;;

3년 전

magu0211

그 남자아이들이 사과를 먹습니다가 틀리네용 흑흑

2년 전

mRwJ4

읽어도 안됨

1년 전

0I683

그 소년들이 사과를 먹고있다 하면 안되네요

8개월 전

w36J3

No

3개월 전

w36J3

Thank

3개월 전

seori9

The boys eat apples. 가 정확하지 않나요?

2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