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drink water."

번역:저는 물을 마십니다.

July 19, 2014

댓글 67개


Yellowyeah

1인칭에는 s가 안붙는거죠 ??

July 19, 2014

mf6W3

3인칭만 s가 붙어요. 3인칭은 나 너를 제외한 모든 것을 말해요.. 도움이 되셨길..

January 24, 2018

Heidi69286

감사합니당ㅠ

July 19, 2018

Msr1G

March 1, 2019

It4P6

당현

May 25, 2018

zyQ46

당현(×)→당연(○) 오케이?

January 21, 2019

XGmd6

ㅎㅎ

September 7, 2018

It4P6

당현

May 25, 2018

zyQ46

당현(×)→당연(×) 오케이?

January 21, 2019

zyQ46

아,당연(○)이에요

January 21, 2019

naherong

마이크인식이 안돼요ㅠ 기종은 뷰2입니다

August 26, 2014

vu21

저도 뷰2 인데....

April 20, 2016

hone91

저도요

November 6, 2017

ajch1009

마이크가 안되요

September 29, 2014

sssuuulll

1인칭은 s안붙고 3인칭은s붙는건가요?

October 15, 2014

dpswpf6563

네~

November 19, 2014

QUz21

마이크 녹음 할때 사기치는법! 마이크버튼 누르고 확성기(?)모양 버튼 누르면 통과

June 3, 2017

sSNM11

그럼왜영어를해요?

January 23, 2019

Hp2P7

그럴거면 뭐하러 이거하시는지

March 7, 2019

YJlG4

대박!!!!!!!!!!!!

July 9, 2018

Msr1G

저도 해 봤어요

March 1, 2019

Msr1G

그런데 안될 때도 있어요

March 1, 2019

Sonjeeyul

나도 그정돈 암

June 7, 2019

23aM5

그름하지마 영어공부하지마 야나두나해병신아

February 19, 2019

calvados21

마이크 작동은 늘 불량!!!ㅜ, ㅜ

September 9, 2014

7NSy4

와 이거 공부에 많이 도움이 되네요

February 26, 2019

Hp2P7

이 문제같은경우는 He가 아닌 I로,1인칭이기 때문에 drink 뒤에 s가 붙지 않아요ㅎㅎ

March 7, 2019

GLJn13

저는 물을 먹어요도 돼요

January 17, 2019

zyQ46

아니 s붙인거나 안붙인거나....하....

January 21, 2019

Hp2P7

큰 차이가있어요!!s가 붙으면 3인칭, s가 붙지 않으면 1인칭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예를들어서 I drink water는 he가 아닌 I가 들어가기때문에 1인칭, He drinks water는 he가 들어가기때문에 3인칭입니다ㅎㅎ

March 7, 2019

Iamseoah

오타 화나네

August 15, 2019

p1Ww4

안녕하세요

August 21, 2019

TomPark14

'저는 마십니다 물을'이 왜 틀렸죠?

September 11, 2019

Youa978065

오옹

July 16, 2017

bVyh9

너무 어려워요

March 26, 2018

yongbinshi1

정답

June 16, 2018

YJlG4

저는 물을 마십니다

June 28, 2018

iqks10

왜 이렇게 어려워요?

September 26, 2018

bluebear0806

난 물을 마신다 왜틀린거죠ㅜ

February 23, 2015

cDDa1

you 도 단수 아닌가요 s 자 빼지 않나

March 3, 2015

d7ab

You는 포함되지않구 he she 등 3인칭에 s를 사용합니다

June 1, 2015

OGCH

또 틀렸음

August 6, 2016

devband

나는 물을 먹습니다하고 다른가요?

July 28, 2014

hone91

나는 물을 쳐 먹습니다.

March 26, 2016

ggobiya

am이 사용 안되서 동사에 s붙여야되지 않나? 3인칭 단수 현재형일때만이였나..

August 12, 2014

AdonisEddy

It's so difficult

December 29, 2014

toriko0310

ㅋㅋㅋ

January 29, 2015

cDDa1

I 는 단수일때 "s"자 를 빼내요

March 3, 2015

cDDa1

복수일때만 s자 붙이는 거 아닌가요

March 3, 2015

abc123472000

난 물을 마신다.

August 8, 2015

meenyo

When will we use "마신다"? I see this option for "drink".

October 11, 2015

OGCH

이번엔 어려움 ㅠㅠ

August 6, 2016

eR6R4

·

March 8, 2017

TtRZ5

ㆍㄴ

June 24, 2017

TtRZ5

ㅋㄹㅅ

June 24, 2017

englisht28

미친거아니야?

June 22, 2017

fXk34

욕 금지

August 15, 2018

zyQ46

욕금지!fxK64님 한테 좋아요 눌러주고 englisht28님은 싫어요 눌러줄꺼덩요~......그리고 뭐가 ㅁㅊ요?님이 더 ㅁㅣㅊㅕㅆ거든요~........욕금지!하세요!(?)(저 아까 욕쓸뻔 한거 죄송해요~....띄어쓰기하면 돼겠죠?)

January 21, 2019

chosisi

February 7, 2019

englisht28

하이류 그거알아.? 아니 나도몰랴

June 22, 2017

xPjQ2

하하하하하햐하하하

January 18, 2016

OGCH

저 한테는 쉬워요. ㅋㅋ

June 5, 2016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