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eat bread."

번역:우리는 빵을 먹습니다.

July 20, 2014

댓글 43개


jsbong94

우린 빵을 먹는다

September 24, 2014

5gnV2

Weeatbread

April 26, 2019

388a2

내 마이크는 좋은 건데 여기서는 도대체 왜 안 들릴까? 진짜 나는 제대로 발음을 하는건데 ㅋㅋㅋ짜증

April 29, 2016

hojjang

나도 음성인식 안되요 화난다

July 21, 2017

eribear216

What is the significance of the 가 and 을, and how do you know what to use?

November 4, 2014

oduolingoo

'-이/가' is a subjective postpositional particle and '을/를' is an objective postpositional particle. 'We eat bread.' [SVO(word order);English] -> '우리(we)+가 빵(bread)+을 먹어요(eat).'[SOV;Korean] -> '우리가 빵을 먹어요.'

November 26, 2014

pcmW3

마이크가 잘 안돼요

May 9, 2016

Xzi3

따라했는데..

June 12, 2016

baiqnike

@esmerabelle : maybe, its more politely than another...

July 23, 2014

MelisaWija1

I learn inversed here. Why the korean sentence ended with 먹어요 not 먹습디다? Is there any difference?

December 31, 2014

CiaTheCat

Whats the difference between 먹어요 and. 먹습니다?

January 21, 2015

gnx5

왜 위는 복수안써요?뒤에에스안붙어요?

February 21, 2015

WSq81

3인칭 단수가 아니라서 안댄답니다 저도 잘은모르고 추측하는건데 we는 3인칭이긴하지만 여러명이라 단수가아니기때문에 3인칭단수가 아니라고 하는것같습니다 he 나 she 엿으면 3인칭에 한사람만 말하는거니깐 3인칭단수인듯 . 3인칭단수일때만 붙는답니다...

September 3, 2015

RJ8O

May 31, 2016

UB6l

우린 빵을 먹어요

June 7, 2016

wrte2

우리는빵을먹습니다

June 16, 2016

jiyoungseo4

이어폰꼈더니 발음안듣고 통과시킵니다 ㄷㄷ...

June 29, 2016

redcherries

우리 빵을 먹습니다

July 31, 2016

X81A

빵 맜있겠다!!

September 11, 2016

X81A

빵 먹고 싶다

September 11, 2016

OBKP3

10번을 해도 통과가 않된다..

October 8, 2016

sunny353601

ㅋㅋㅋ

February 24, 2019

9MvC1

난바르게하는뎨 계속트님

October 9, 2016

uI2p5

빵 먹고 싶다 쫌아까 밥먹었는데도. . . . . . . . .

November 7, 2016

sunny353601

ㅋㅋ

February 24, 2019

chonghokim

우리 가

December 9, 2016

wooj1

마이크안뎃

December 25, 2016

P5sH3

마이크가 소리 안나요

January 5, 2017

28411

이거 점으로 밑줄 된거에 뜻이 적혀있어요

January 5, 2017

mrkkhyeon

우리는 빵을 먹습니다

February 8, 2017

ohju5

마이크또안돼요

February 23, 2017

mWBA5

음성인식의 장애가 있군요<sub>~</sub>

August 8, 2017

HFcJ8

냥냥^~^

August 17, 2017

kris850353

배고파!

September 4, 2017

Taekyoung

빵먹고싶다

November 8, 2017

0wGE2

We eat bread

January 18, 2018

tJDi7

우리는 빵을 먹습니다.

February 22, 2018

Xnm16

대쉽

April 1, 2018

JkYH12

잘못눌렀다...

February 23, 2019

sunny353601

Braed랑bread랑 똑같지 않나?(답장 부탁)

February 24, 2019

6JZf5

우리는 빵을 먹습니다

April 1, 2019

OPSJ8

우린 빵을 먹는다

July 3, 2019

OPSJ8

우린 빵을 먹는다

July 3,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