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남자와 사과"

번역:A man and an apple

4년 전

댓글 20개


dutjrwls

관사 a와 an이 빠지신듯 단어의 첫글자가 자음일경우 a 모음일경우an이 붙어야 합니다

4년 전

cy6789

처음 알아갑니다

3년 전

kk1487

자음인지 모음인지 어떻게알아요?

3년 전

bihsp
bihsp

모음:a e i o u(ㅏㅔㅣㅗㅜ) 자음:나머지 알파벳

3년 전

liyer25

the man and apple도 정답으로 나오는데 이건 왜 맞는건가요

3년 전

DiegoJaviUnlam
DiegoJaviUnlam

남자와 사과 ( nam-ja-wa sa-gwa ) = man and apple, a man and an apple.

3년 전

ppoo0607

man and apple 는 왜 안되나요 ^0^

4년 전

BomchunChu

ㅠㅠ헐 ㅜ이건 분명 쉬운건데...되게 어렵네..은근

3년 전

xeradune

이게 왜 틀린거죠

4년 전

Ceillie

Man and an apple 관사하나만 붙였는데 맞았다고 하네요. 관사를 붙이는 이유는 뭔가요?

3년 전

JihunYun

An apple 했는데 the man 이 맞다고 하니 혼란 스러워.

4년 전

gojh

Man and apple은 관사가 없으니 오답 아닌가요? 맞으신 분 설명 부탁드립니다~!

3년 전

bihsp
bihsp

관사를 꼭 붙일 필요는 없구요 만약 붙이려고 한다면 자음은 a 모음은 an 을 붙이셔야 합니다.

3년 전

yuiiop88_

the man and apple은 왜틀린거죠?

3년 전

yumi2898

그냥 남자와 사과인데 the는 해석하면 그라는 뜻이 있기 때문이죠 그 사과라고 잘못 해석한겁니당

3년 전

smje99

그러쇼

3년 전

goorigoori

왜 앞에 관사를 붙이죠?

3년 전

cky2031

A man and apple

3년 전

hch6919

An이 맞지안나요?

3년 전

hch6919

왜?man and apple가 맞다고나오지?

3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