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남자와 사과"

"남자와 사과"

번역:A man and an apple

July 20, 2014

댓글 20개


dutjrwls

관사 a와 an이 빠지신듯 단어의 첫글자가 자음일경우 a 모음일경우an이 붙어야 합니다


cy6789

처음 알아갑니다


kk1487

자음인지 모음인지 어떻게알아요?


Leechaemi

모음:a e i o u(ㅏㅔㅣㅗㅜ) 자음:나머지 알파벳


liyer25

the man and apple도 정답으로 나오는데 이건 왜 맞는건가요


DiegoJaviUnlam

남자와 사과 ( nam-ja-wa sa-gwa ) = man and apple, a man and an apple.


ppoo0607

man and apple 는 왜 안되나요 ^0^


BomchunChu

ㅠㅠ헐 ㅜ이건 분명 쉬운건데...되게 어렵네..은근


xeradune

이게 왜 틀린거죠


Ceillie

Man and an apple 관사하나만 붙였는데 맞았다고 하네요. 관사를 붙이는 이유는 뭔가요?


JihunYun

An apple 했는데 the man 이 맞다고 하니 혼란 스러워.


gojh

Man and apple은 관사가 없으니 오답 아닌가요? 맞으신 분 설명 부탁드립니다~!


Leechaemi

관사를 꼭 붙일 필요는 없구요 만약 붙이려고 한다면 자음은 a 모음은 an 을 붙이셔야 합니다.


yuiiop88_

the man and apple은 왜틀린거죠?


yumi2898

그냥 남자와 사과인데 the는 해석하면 그라는 뜻이 있기 때문이죠 그 사과라고 잘못 해석한겁니당


goorigoori

왜 앞에 관사를 붙이죠?


cky2031

A man and apple


hch6919

An이 맞지안나요?


hch6919

왜?man and apple가 맞다고나오지?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