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The elephants eat bread."

번역:그 코끼리들이 빵을 먹는다.

4년 전

댓글 21개


love4wh

암만봐도 맞는데 틀렸다하네요

4년 전

YAcI602666

저두요

1년 전

Yunk4

그 코리들이 빵을 먹습니다했는데

3년 전

1D4B

나도ㅋ

3년 전

SeongJuKan

2년 전

MinjeJo

'먹다' 틀리다니?

2년 전

YechanKim3

먹다가 틀려 왜

1년 전

YAcI602666

맞게 말햇는데 틀렸다고 하네요 듀오링고에게 복수심이 남고...

1년 전

uZXZ10

"그" 코끼리들 이라고 한국어로는 꼭 그러지 않아도 되지 않나요?

9개월 전

molang2221

what the hell i don't understand why I falls this question. guys? huh just write correctly! but they answers me " hehe you falls hehe" i'm so angry. Let's question consider to duolingo guys!

7개월 전

aloG18

빵을 먹어 했는데 틀려버렸다...

5개월 전

sgy1028

나 또 먹습니다를 먹고 있습니다라 썼어...

3년 전

YAcI602666

왜 그러셨어요...

1년 전

Minjitiny

그 코끼리들이 빵을 먹습니다. 이것도 틀린건가요ㅠㅠㅠ틀렷다하네요

3년 전

edaeac

그 코끼리가 빵을 먹는다 이게 오답으로 뜨네요

4년 전

hannaheyo

코끼리들이 복수형이네요

4년 전

YAcI602666

왜인지 몰르겠네요

1년 전

cjoss

진짜요???

3년 전

sgy1028

'그 코끼리들이 빵을 먹는다.' 입니다 edaeac님...

3년 전

KdJ2

발음그지같네 아무리들어도 엘리펀트 끝인데 스발음도없는데 the elephant eat bread치니까 틀리네 ㅡㅡ

3년 전

juno0615

그럼 하지 마세요

2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