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elephants eat bread."

번역:그 코끼리들이 빵을 먹는다.

July 20, 2014

댓글 19개


love4wh

암만봐도 맞는데 틀렸다하네요

August 15, 2014

YAcI602666

저두요

July 12, 2017

YAcI602666

맞게 말햇는데 틀렸다고 하네요 듀오링고에게 복수심이 남고...

July 12, 2017

aloG18

빵을 먹어 했는데 틀려버렸다...

February 22, 2018

Yunk4

그 코리들이 빵을 먹습니다했는데

May 23, 2015

1D4B

나도ㅋ

July 23, 2015

ot9k3

August 31, 2018

YechanKim3

먹다가 틀려 왜

October 20, 2016

uZXZ10

"그" 코끼리들 이라고 한국어로는 꼭 그러지 않아도 되지 않나요?

November 2, 2017

molang2221

what the hell i don't understand why I falls this question. guys? huh just write correctly! but they answers me " hehe you falls hehe" i'm so angry. Let's question consider to duolingo guys!

January 11, 2018

ot9k3

영어쓰지마셈♡!

August 31, 2018

ot9k3

August 31, 2018

IUnj5

이거 코끼리들이 빵을 먹는다임

October 3, 2018

yoon109441

듣기로 하는데 see약간 끊어지며dt로 들려요

January 4, 2019

rzJE13

elephants eat--->elephant seat 빠르게 발음하다보면 조금씩 연음현상이 생기지만 듀오링고 이여자는 너무너무 심한편.

January 10, 2019

rzJE13

실제 예문을 보지않고 듣기만 해서는 '그 코끼리가 빵을 깔고 앉는다.??? ^^

February 16, 2019

yoon109441

eat 발음이 자꾸 see 처럼 들려요

January 16, 2019

yoon109441

Eat 발음 계속.. See..라고.. 나오고 언제까지 이럴꺼임?

January 24, 2019

bluefairy5

It sounds like she is saying "The elephant seat bread." instead of "The elephants eat bread."

July 5,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