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rinkorangejuice."

번역:나는 오렌지 주스를 마십니다.

4년 전

댓글 25개


https://www.duolingo.com/motoko1004

쥬스나 주스나....ㅠㅠ

4년 전

https://www.duolingo.com/sK022

쥬스는 맞춤법상 틀려요^^

3년 전

https://www.duolingo.com/HyunSeok_Jeong

내말이요~ㅡㅡ;;

2년 전

https://www.duolingo.com/lekarto

오렌지 주스와 오렌지주스나... 띄어쓰기 안함 틀린거임?

4년 전

https://www.duolingo.com/sunyoung751049

아니되오

11개월 전

https://www.duolingo.com/DdangA

색상이라길래 주황색 주스라 했건만 ㅋㅋㅋㅋㅋㅋ

3년 전

https://www.duolingo.com/miae070

주스가 외래어표기법상 표준어래요^^

3년 전

https://www.duolingo.com/TTnH1

주스나 쥬스나 같지않나요

4년 전

https://www.duolingo.com/mypoiu9008

쥬스 주스 대박이네ㅡㅡ

4년 전

https://www.duolingo.com/dQUQ

쥬스는 올바른 외국어가 아니므로 쥬스는 외국어라고 표기할 수가 없겠죠..

3년 전

https://www.duolingo.com/cocohouse

주스나 쥬스나 쥬스라고 쓰니까 틀려요 추가좀

2년 전

https://www.duolingo.com/imsharpy

듀오링고를 학습하는 목적이 국어의 외래어 표기법 알기인가요? 실제 뉴스기사나, 영어사전들을 봐도 쥬스와 주스를 혼용하는 추세이고, 더더군다나 해석의 올바름을 추구하는 영어학습 사이트에서 쥬스, 주스의 맞춤법 문제로 틀렸다고 하는건 문제가 있습니다.

2년 전

https://www.duolingo.com/juno0615

짝짝짝<sub>~</sub>

2년 전

https://www.duolingo.com/Mybluecat

나는 오렌지 음료를 마십니다.

3년 전

https://www.duolingo.com/eg7D

음료는 틀림? 왜지..?

3년 전

https://www.duolingo.com/zTZa2

juice juice

3년 전

https://www.duolingo.com/windy1229

ㅠㅠ

2년 전

https://www.duolingo.com/kth7624

오렌지가 코렌지로 들려요. 느리게 할 때는 안 그런데..

2년 전

https://www.duolingo.com/pil1744

마십니다 / 마신다 같은표현 아닌가요?

1년 전

https://www.duolingo.com/windcop

나는 오렌지 주스를 마신다, 가 왜 틀리나요?

1년 전

https://www.duolingo.com/PeterKim668465

나는 오렌지 과즙을 마신다

10개월 전

https://www.duolingo.com/Jay265824

쥬스 주스

7개월 전

https://www.duolingo.com/3eqF7

아니 애초에 이건 색깔이 아니지않나 오렌지색 주스도 아니고 오렌지주스를 마시는데 색깔임?

5개월 전

https://www.duolingo.com/3eqF7

아니 근데 오렌지색 주스도 아니고 오렌지 주스인데 이러면 음식에 포함되어야지 왜 색깔에 포함되어있삼

5개월 전

https://www.duolingo.com/EKcY12

난 왜 호링주스라고 들리지..?

3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