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woman eats rice."

"The woman eats rice."

번역:그 여자는 쌀을 먹습니다.

July 22, 2014

댓글 37개


Kimjaewon0712

문장에 eat이아닌 eats가 붙는 이유? 문장에 동사가 항상 존재하죠. 동사앞에 3인칭(he,she,it)이 있는 경우엔 s나 es를 붙이게됩니다. 근데 she가 아닌 woman이 있는데 왜 s가 붙이는가? 그 이유는 she와 woman이 비슷하기 때문입니다. she의 뜻은 '"그녀"이고, woman의 뜻은 "여자"입니다. 뜻이 비슷하기 때문에 3인칭으로 된겁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버튼! 잘못된 설명이 있었다면 댓글로!


SubrataSar

쌀 cannot be eaten until it is cooked to 밥


NSKH5

밥이나 쌀이나.....


JpeAcX

그니까요 밥이나 쌀이나


leemsun5015

eat에 뒤어s를 붙이는이유?


dante2k

영어에서는 3인칭 단수인 경우 동사에 s를 붙여서 구분합니다.


aga820

3인칭단수인경우s를붙어요!!!!


K4Di

왜 마이크가 잘 사용이 안될까요?


Joonwoo23

마이크가 인식을 잘 못해요


aga820

"인식이안돼요"누르시면됨니댜^^


Gt5z1

마이크 작동이 제대로 안되요.


aga820

그러는기계들이있더라구욤


aga820

"인식이안돼요"누르시면됨니댜^^


tysjoe

그녀는 쌀을 먹는다!


sasa1784

앞에서는 woman이 여자라매요.....근데 왜 그 여인입니까


ksr00

여자나 여인이나 여성이나 똑같아요


TVEwxk

네 물론 똑같죠! 근데 기초(2)에서는 여성 여인이란 단어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Geonyul

음성이 잘 안되요ㅠㅠㅠㅠ


MHhi1

정말 이건 어이없는 듯.


JongGyu

"그녀는 밥(쌀)을 먹습니다" 도 같은 의미인것 같은데요.


IX3D1

쌀=밥? rice=밥


dbsdPtmf

이거 마이크 할때 더 워맨 잇트스 롸이스 라고 해야 맞다고 말씀해드릴게요


MINT565107

노래 부를래 라고 했는데 맞음ㅋㅋ


yoony4175

말을 처해도 알아듯질못해 ssang넘에


8PT2

그녀는 밥을 먹는다도 답이 되지 않나요.. 아닌가 ..


YoungMoon9

맞게 썼는데 자꾸 틀렸다고 뜨네요...


aga820

아~저두그런적이생기더라그요ㅜㅜ


A34n

'그 여성이 밥을 먹습니다' 이건 안되는건가요


Changsuk3

이문장 듣고 쓰기에서 woman이랑 women이랑 어떻게 구별해요~??둘다 문장에 넣을수 있지 않나요~??


zcaP5

네이버 3인칭 단수 라고 검색하시면 자세한 설명이 많이 나와있습니다 :(


KANEKim3

쌀을 그대로 직역하니 번역이 이상해요.


OlU95

rice가 밥이 아니고 쌀이 었나요?


wc8V4

The woman is rice인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