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cat drinks its milk."

"The cat drinks its milk."

번역:그 고양이가 그것의 우유를 마십니다.

July 22, 2014

댓글 14개


yTuu

The cat 이기 때문에. 그들의라는 복수 의미가 안되는 거죠. 단수 소유격 고양이의. 라는.것이.됩니다


ppt2021

이 우유는 왜 안되나요??


limjon

Its 는 우유가 아닌 고양이를 지칭하기 때문이에여. its는 it의 소유격(그것의) 로 it's와는 달라여. 직역하면 그 고양이가 그것의(고양이의) 우유를 마신다 인거져


pcg031112

어려워요ㅠㅠ


hee928904

그 고양이가 자신의 우유를 마신다ᆢ맞게 해주세용


8It43

its 는 해석할때 빼고해도 되지않나요??


somnium7

"The cat drinks its water." 이라는 문장에서는 "그 고양이가 자기의 물을 마십니다." 가 답인데 (그 밖의 정답이 없어요.)

"The cat drinks its milk." 에서는 "그 고양이가 고양이의 우유를 마십니다." 도 위의 해석(물을 우유로 바꾼..)과 함께 답이 되네요.

그래도 예전에 비해 많은 정답들이 인정되는듯 해요~


060212hyun

아---저는 It's 로 봤어요....ㅠㅜ


11qO3

몬가 말이 좀 이상하다ㅠㅠㅠ


dU9y7

its 안 들랴요ㅠ


Chosuho

잘못 들으면 The cat drinks his milk 같아요


Jeong-Cheo

/)_/) (°A°) )M(/ | |\


CuteBox

"그것의" 대단...


0Ggl6

"The cat drinks its water." 그 고양이는 그것의 물을 마십니다는 틀리고 자기의 물이 맞다고 해서 이 문에서 자기의 우유라고 했더니 틀렸다고 뜨네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