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generation does not play…

"The generation does not play with girls."

번역:그 세대는 여자애들과 놀지 않습니다.

July 22, 2014

댓글 35개


Suzy_Kim

'않는다'와 '않습니다'의 차이를 500자 이내로 서술하시오


PiusHwang

피드백 된 것 같네요 ㅋ


ursa1101

않는다는 반말 않습니다는 존댓말?<퍽


lalaXDXD

예문이 별로ㅠㅠ


takeatrip

이 문장의 의미가 무슨 말인지... = =;;


PiusHwang

나이든 사람들은 애들이랑 안논다는 뜻인듯 ㅋ


rzJE13

남녀칠세부동석. ^^


WLionW

왜 이런 문장을 공부하는데 내는것인가......


Npep2

그..시대...


yura02.

이 예문 별로야


179.6cm

우리세대는놀아여


8AvV5

이거 양성평등에 어긋나는 행동아닙니까? 왜 하필 그 세대는 여자애들과 놀지 않습니다. 입니까 이것은 남자, 여자가 평등하지 않는 말인 것 같습니다...


joseph0912

놀려하지 않는다


4oFN8

예문이 좀;;;;;


9.81

뭔가 애메..................


Haley466731

뭐 이런 문장을...


gahong1

...어째.. 문장이 찜찜한데...


Isabella610638

예문이 어이없네


Vws18

예문이 왜 이렇죠?


blue529663

문제가 무슨 의민지 모르겠다


179.6cm

팔로우해여 같이 영어공부하실분~!


2KQ03

가갸거겨고교구규그기


Miles__Morales

공부하는 사이트에서 이게 무슨 짓 입니까? 부끄러운 줄 아세요! 꼭 여기서 도배를 해야합니까? 도배할 시간에 영어 공부를하세요. 도배 글 싹 다 삭제하시고 이 댓 보신 분들은 복사해서 밑에다가 달아주세요.(기분이 나쁘셨다면 저도 글 수정하겠습니다.)


4oFN8

저는 도배를 한게 아니라 제 의견을 제시한건데요


kimtt2

그 또래 는 안되나요?


tyE3206

세대는 한명이 아닌데 왜 does 를 쓰나요?


nII55

집합명사 여서 그럴거에요


harose486

그 세대는 소녀들과 놀지 않았다 는 왜 틀릴까요?


spTy1

그 세대들은 소년들과 공연하지 않습니다.


Seunglee64

그 세대에는 여자아이들과 놀지 않았습니다. 왜 틀릴까요?


gmlquf

않았습니다는 과거형이기 때문에 아닐까요?


9.81

...................................................................................................................................<>......................................................................................................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