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generation does not play…

"The generation does not play with girls."

번역:그 세대는 여자애들과 놀지 않습니다.

July 22, 2014

댓글 17개


Suzy_Kim

'않는다'와 '않습니다'의 차이를 500자 이내로 서술하시오

July 22, 2014

PiusHwang

피드백 된 것 같네요 ㅋ

December 9, 2014

takeatrip

이 문장의 의미가 무슨 말인지... = =;;

August 6, 2014

PiusHwang

나이든 사람들은 애들이랑 안논다는 뜻인듯 ㅋ

December 9, 2014

hey_hello1

예문이 별로ㅠㅠ

March 26, 2018

joseph0912

놀려하지 않는다

January 27, 2015

WLionW

왜 이런 문장을 공부하는데 내는것인가......

January 16, 2016

Npep2

그..시대...

February 7, 2015

ksr00

음;

June 27, 2015

9.81

뭔가 애메..................

August 6, 2015

tnW73

틀...

November 24, 2019

kimtt2

그 또래 는 안되나요?

April 11, 2016

spTy1

그 세대들은 소년들과 공연하지 않습니다.

April 27, 2016

Haley466731

뭐 이런 문장을...

September 27, 2018

gahong1

...어째.. 문장이 찜찜한데...

February 12, 2019

tyE3206

세대는 한명이 아닌데 왜 does 를 쓰나요?

April 21, 2019

nII55

집합명사 여서 그럴거에요

May 15,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