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He beat his brother."

"He beat his brother."

번역:그가 형을 이겼다.

July 22, 2014

댓글 12개


lainud

저도 형제라고 하니 틀렸네요 앞에서는 맞았는데..


OlEX4

브라더가 형보단 형제에 더 가깝지않나요? 형제라고했더니틀렸네요?


AliceChong5

그래요? 전 오빠에 가깝다고 생각했는대......


asj8a

저 "그가 그의 동생을 때렸다" 했는데 맞음 ㅋ 신기 신기


kimtt2

Beats 가 되지는 않나요?


LHJ766150

여긴 과거형 동사 공부하는 섹션입니다. beat 맞습니다.


rzJE13

beat-beat-beaten


nHOJ14

"그는 그의 형제를 이겼다."는 맞네용~


SoniaGyeon

brother 은 남자형제 다 되는거 아닌가요? 왜 형만 답이 되나요?


SoniaGyeon

왜 형제라고 하면 답이 안되나요?


cyk623258

그가 형을 or 동생을 때렷다


naET952137

Beat가 무슨뜻이 예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