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boys are children."

"The boys are children."

번역:그 소년들은 어린아이들입니다.

July 22, 2014

댓글 43개


NuGuNya

어린아이들이나 어린이들이나...


vu21

그쵸. 어이없음. 그게 그건데...


no1singer83

소년들은 어린이들이다. "그"가 꼭 있어야 하나요?


jeongan0504

그 소년들은 어린이이다 왜틀려요


gangjaya

children 는 복수니 어린아이들이 맞구요 어린아이 는 chil 입니다.


ryutk727

어린아이들입니다 오자라고 나오네요


hsh8349

어린 소년들이다 맞지 않나요?


D8Jv

그소년들은 어린이입니다


mommarigo

"The boys are A child." not correct.


bn131206

그 소년들은 아이다 틀린건가요?


V3uJ7

childern은 복수여서'들' 을 붙입니다 chil이 어린아이, 아이라는 뜻이에요 아마 그 소년들은 아이들이다라고 해야 맞을 거에요


824X

그 소년들은 어린애들입니다. 이게 틀리다니!?


MinsuhJang

영어 받아쓰기입니다 한국번역이 아니에요


Mfr92

그 소년들은 아이이다


jiminbieber

그 소년들은 어린이다 이게틀린건가요


Bella-Maude

아이들이나 어린아이들이나 똑같지 않나요?


kenaxo

I thought 오린이 = child, and 아이 = child.
So why BOTH in 어린아이? So confusing!


H4mX

그 소년들은 어린이이에요 이거틀린거?


mommarigo

어린이 한명있습니다? 안맞네요


MinsuhJang

어린아이들이에요 or 아이들이에요 가 맞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영어받아쓰기를 요구합니다 ㅠㅠ


cjaekook

"그 소년들은 아이이다" 안돼나요?


xianjun78

... a children 외 a 가 들어가면 틀려요?


purple1015

children이 복수형태이기 때문에 단수인 명사 앞에만 올 수 있는 부정관사 a와는 같이 쓸 수 없습니다!!~ a child가 맞는 형태입니다


GW3r1

어린이들 말고 아이들도 맞지않나?


rZpA1

그소년은 어린이입니다. 로핵는데틀렸네와 나어이없어


V3uJ7

childern은 복수이기때문에 '~들' 을 붙여야합니다 chil가 어린이에요 !


chaos0706

뜨어쓰기인데 공백이라니....


ces2509

저기 이것도 괜찮은데...님들은 틀려서 혹시 핑계아닌가요?기분 나쁘셨다면 죄송합니다ㅠㅠ이 듀오링고를 만드신분이 상처를 받지 안았으면 하네요..


2kgR3

그냥 우리나라말로 해석해서 알아들을슈 있으면 맞는거지


bMEK3

'어린아이'와 '아이'는 뜻에 차이가 있습니다. 초등학생들은 한국어 공부를 더 열심히..,그리고 '어린이들'이라고 해도 정답처리 됩니다.


D7123

is 는 안되나;


LP4Q4

아니 제대로 안읽으면 다 틀려야 되나요?아이들에게 말할때 좀 잘못해서 말했는데 제 발음이 안좋아도 그래도 좀 비슷했다 하면 갠차는견만..


Giml7

‥‥‥‥‥그러게요‥‥‥‥‥ㆍ


iamyourmoms

the boys children 은 안되나요 are가 왜들어가죠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