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y were not able to sleep."

"They were not able to sleep."

번역:그들은 잘 수 없었다.

July 22, 2014

댓글 9개


woncharm

그들은 잠을 잘 수가 없었다 너무하시네...


radishs

그들은 잠을 잘수 없었다 오답처리 입니다 고쳐주세요


kolkol419

그들은 잠을 잘 수 없었습니다.


WLionW

그들은 잠에 들 수 가 없었다는 왜 안돼는거지;;


chhbang

were와 will을 구분을 못하다니, 아직 도를 더 닦아야 하는군 ㅜ.ㅜ


msf53

그들은 잠을 이룰수 없었다 왜?답이아닌가요?


2vLA5

They were not able to sleep.


rzJE13

윌 나 테이블 투(no table) 연음의 여왕 ㅠㅠ


Anchovy_kr

were[wə́:r;《약하게》wər]were

자동사 1.BE의 복수 과거형 또는 2인칭 단수 과거형 be(were)[bi강형biː]be

동사 1.있다, 존재하다 2.(어디에) 있다 3.(행사 등이 언제어디에서) 있다

조동사 1.…해야 한다 2.…하기로 되어 있다 3.(나중에) …하게 되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