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women and the girls read."

번역:그 여자들과 그 소녀들은 읽습니다.

July 22, 2014

댓글 49개


Xnuk

women에 왜 '여성들'은 안 되는 건가요

August 15, 2014

SS271a

woman과 women의 차이인 것 같네요 문제를 보니까.. 한 마디로 낚시죠. woman과women의 차이를 구분할 수 있는지 없는지 역량을 평가하는 거 같음

January 2, 2015

dkrdj78

뭔 개소리임? 여성들이 왜 안되냐잖아요 ㅋㅋ 복수잖아 여성들도

February 23, 2015

ge7f4

님이나 개소리마샘

May 24, 2018

aga820

여기는 욕하는 곳이 아닙니다.

January 30, 2019

aga820

여기는 욕하는 곳이 아님니다! 조심해주세요!

January 30, 2019

haset

'그 여자와 그 소녀는 읽는다.' 랑 '그 여성와 그 소녀는 읽는다.' 가 같은거 아닌가요?

November 17, 2014

SunyoungChung

그 여자들과 그 소녀들이 읽는다 라고 썼는데 틀렸네;

July 22, 2014

compathy

3인칭 단수에만 s 가 붙는데 자꾸 복수만 보면 동사에다가 s를 붙이게 되네요.

August 4, 2014

justloveu

3단현S 만 외우세요~ 3인칭 단수 현재형ㅋㅋ

October 6, 2014

ppoo0607

들을때는 a 로들려서 a 를 썻더니 the 라네요

August 15, 2014

TTnH1

소녀들이 는 안돼나요

November 2, 2014

sojustyle

읽다와 읽어 ㅡㅡ

March 4, 2015

rosemarygarden

읽고있다 가 왜 틀리나요

July 29, 2014

lion7533

읽고있다는 현재진행형 이라서가 아닐까요

October 7, 2014

MfnZ

여인들 ㅜㅠ

January 29, 2015

jeny815

저도 여인들로.해서.틀림.ㅜㅜ

February 11, 2015

gnx5

리드에 왜 s가 안붙어요?

February 21, 2015

Philo_Park

주어가 이미 복수이기 때문에 동사원형을 씁니당!

March 2, 2015

gRY112

어려워요

April 6, 2017

XJW75

the woman and the girl 을 해석해보면 그 여자와 그 소녀 입니다.

s는 주어가 한명일때 쓰는것이고, 안붙는건 주어가 두명이상일때죠. 지금은 the woman and the girl을 통째로 주어라고 생각하고 하면 2명이 되니 s가 안붙는거에요!

제가 설명을 잘 못해서... 죄송합니다

November 9, 2018

dcip

읽는다 하면 되안되욤

March 5, 2015

michellepe354154

Please if you speak korean fluently...just notify me I've got a few questions..감사합니다

March 16, 2015

skscjswo2ek

women 은 단수와 복수 뜻 다 가지고 있나요??

November 28, 2014

dluser82

아니요, man(단수)-men(복수)처럼 woman의 복수형이 women이에요.

November 30, 2014

tjd2329

역시 띄어쓰기안하면틀리네

January 9, 2015

pjs0136

문장이 왜 이렇죠 뭘 읽는다는건지 read 듣고서도 이해가 안가서 못적겠어요ㅋㅋ

March 31, 2015

pcg031112

어려버요ㅠㅠ

April 2, 2015

dooyoung0301

듣기만 해서는 woman과 women을 구분 못하겠는데...

August 25, 2015

UzxT4

이상황에서 듣는걸로 'woman'과 'women'을 어떻게 구분하나요..?

June 29, 2016

chldbsdud01

그 여자들과 소녀들이 읽고 있습니다 도 맞지 않나요???

January 13, 2016

interesting0619

다안했는데 꺼지는 인성ㅋ

January 29, 2019

KfkJ

여자 그리고 소녀들은 읽는다 여기서 소녀들이 라고나와야된다고 나오고 틀림..

March 27, 2016

DrKAI

자꾸 read가 eat으로 들리네영... ㅠ

August 25, 2016

M6Ju2

와 심하다 문법 맞게해도 틀림?

September 16, 2016

mario97356

인더 로 들리고 윗으로 들렸네 연음 어렵내요. The women in the girs whit

September 21, 2016

968357241

woman and women pronounces same.

November 17, 2016

yxoU3

** ㄱㄱ모,ㅇㅎㅌㄹarhZHe

December 2, 2016

EY4s

읽습니다를 읽다 로 한 것은 잘못인가요?

March 24, 2017

FPWb

여자들

June 25, 2017

xXBad_WolfXx

왜 "여자들과"가 아닌 "여자들와"입니까? 한국어 잘 못 해서 죄송합니다~!

August 15, 2017

ShinyoungP7

The women and girls read 저는 이상하게 들었어요.

November 24, 2017

NSKH5

뭐를 읽징???

December 10, 2017

pony0000

아니 woman이랑 women이랑 발음 구분을 어떻게 하라는거야;

January 12, 2018

4so3

워맨(여자들) 워먼(여자)로 들리는데 맞나요? 근데 man과 men은 아무리 들어도 똑같이 들리네요? ㅜ

March 20, 2018

a4Tu4

그 여자와 소녀는 읽습니다 라고 썻는데 맞았네요?..

April 1, 2018

5hRc5

어려워여

July 12, 2018

5hRc5

어려워요

July 12, 2018

Lee.sh34

The women and the girls read.

January 17,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