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women and the girls read…

"The women and the girls read."

번역:그 여자들과 그 소녀들은 읽습니다.

July 22, 2014

댓글 47개


Xnuk

women에 왜 '여성들'은 안 되는 건가요


SS271a

woman과 women의 차이인 것 같네요 문제를 보니까.. 한 마디로 낚시죠. woman과women의 차이를 구분할 수 있는지 없는지 역량을 평가하는 거 같음


Jeong-Cheo

그러게말입니다,,,,,,


haset

'그 여자와 그 소녀는 읽는다.' 랑 '그 여성와 그 소녀는 읽는다.' 가 같은거 아닌가요?


EidusLoemus

저는 한국어를 배우기 위해 이 과정을 거꾸로 하는 영어 강연자입니다. 영어로 'She and'라고 말할 수 없습니다.


SunyoungChung

그 여자들과 그 소녀들이 읽는다 라고 썼는데 틀렸네;


compathy

3인칭 단수에만 s 가 붙는데 자꾸 복수만 보면 동사에다가 s를 붙이게 되네요.


justloveu

3단현S 만 외우세요~ 3인칭 단수 현재형ㅋㅋ


ppoo0607

들을때는 a 로들려서 a 를 썻더니 the 라네요


TTnH1

소녀들이 는 안돼나요


gnx5

리드에 왜 s가 안붙어요?


Philo_Park

주어가 이미 복수이기 때문에 동사원형을 씁니당!


XJW75

the woman and the girl 을 해석해보면 그 여자와 그 소녀 입니다.

s는 주어가 한명일때 쓰는것이고, 안붙는건 주어가 두명이상일때죠. 지금은 the woman and the girl을 통째로 주어라고 생각하고 하면 2명이 되니 s가 안붙는거에요!

제가 설명을 잘 못해서... 죄송합니다


jooa101214

질문 할게 있는데요..... 저는 둘다 the를 안 붙였는데... 맞았다고......


sojustyle

읽다와 읽어 ㅡㅡ


dcip

읽는다 하면 되안되욤


michellepe354154

Please if you speak korean fluently...just notify me I've got a few questions..감사합니다


rosemarygarden

읽고있다 가 왜 틀리나요


lion7533

읽고있다는 현재진행형 이라서가 아닐까요


skscjswo2ek

women 은 단수와 복수 뜻 다 가지고 있나요??


dluser82

아니요, man(단수)-men(복수)처럼 woman의 복수형이 women이에요.


tjd2329

역시 띄어쓰기안하면틀리네


MfnZ

여인들 ㅜㅠ


jeny815

저도 여인들로.해서.틀림.ㅜㅜ


UzxT4

이상황에서 듣는걸로 'woman'과 'women'을 어떻게 구분하나요..?


pcg031112

어려버요ㅠㅠ


chldbsdud01

그 여자들과 소녀들이 읽고 있습니다 도 맞지 않나요???


xXBad_WolfXx

왜 "여자들과"가 아닌 "여자들와"입니까? 한국어 잘 못 해서 죄송합니다~!


uWa23

read 발음은 [레드]인데 왜 해석이 현재형으로 읽습니다 라고 나오나요?


Bonh12367

제발 욕좀 하지마세요 아진짜!!!


Bonh12367

욕좀 하지마라

이 채팅창은 궁금한걸 물어보고 그거에 답변도 해주는 소통하는 곳인데 욕을 하면 사람들이 좋아하겠어요?아니죠 기분 나쁘고 그렇겠죠?그러니까 욕하지 마라


Bonh12367

아니 욕을왜 합니까 여기 이 채팅창은 긍금 한걸 말하고 그거에 답변하는 거인데 욕을 쓰면 기분이 좋겠어요 안좋겠어요? 당연히 안 좋겠고 그러니까 욕하지마라


pjs0136

문장이 왜 이렇죠 뭘 읽는다는건지 read 듣고서도 이해가 안가서 못적겠어요ㅋㅋ


dooyoung0301

듣기만 해서는 woman과 women을 구분 못하겠는데...


KfkJ

여자 그리고 소녀들은 읽는다 여기서 소녀들이 라고나와야된다고 나오고 틀림..


mario97356

인더 로 들리고 윗으로 들렸네 연음 어렵내요. The women in the girs whit


968357241

woman and women pronounces same.


EY4s

읽습니다를 읽다 로 한 것은 잘못인가요?


ShinyoungP7

The women and girls read 저는 이상하게 들었어요.


NSKH5

뭐를 읽징???


4so3

워맨(여자들) 워먼(여자)로 들리는데 맞나요? 근데 man과 men은 아무리 들어도 똑같이 들리네요? ㅜ


Lee.sh34

The women and the girls read.


HVQr8

읽는다가왜조


vkW78

Woman:여자,women:여자들


maria280451

읽었습니다가 맞지않나?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