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날 저녁 그녀가 나를 모두에게 소개했다."

"그날 저녁 그녀가 나를 모두에게 소개했다."

번역:That evening she introduced me to everyone.

July 23, 2014

댓글 13개


vcap11

Everyone 대신 everybody는 안되나요?


SukKyeongLee

that evening이 맨 뒤로 오면 안돼나요


Seth_Hong

She introduced me to everyone at that evening .


PiusHwang

She introduced me to everyone at that night는 왜 안돼나요?


Philo_Park

Night이 틀린거 아닐까요 다른 건 다 맞는 것 같은데


BELLO_KIM

she introduced me to all that night 이건 틀리나요?


6vBL5

that evening이 맨 뒤에 오면 안되나요?


dU9y7

She introduced me all of them at the evening. 이건 왜 안되나여ㅠ


uimba0361

She introduces me to everyone that evening


uimba0361

She introduced me to everyone that evening


Anchovy_kr

intro·duce [ˈduːs] 소개하다, 대면시키다, 처음으로 내놓다, 초보 단계를 가르치다, 창안하다, 꺼내다

파생형 명사형 introducer | introduction|형용사형 introducible | introductory | introductive 동사 과거 introduced|과거분사 introduced|현재분사 introducing|3인칭 단수 현재 introduces


dave73857

That evening she introduced me to us.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