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y have to be our wives."

"They have to be our wives."

번역:그들은 우리의 아내가 되어야 합니다.

July 23, 2014

댓글 56개


zFellix

뭐지..?ㅋㅋㅋㅋ문장이 이상햌ㅋㅋ


ray6938

미국에선 이런말도 쓰나보다 ㅋㅋㅋㅋ 해석하면서도 어이없다


sarah563344

미쳤나 문장이 왜이래요


hXpj5

Wife 복수가 있다니 ㅋㅋㅋㅋㅋㅋㅋ


lalapallooza

아 진짜 한번씩 이상한 문장을 만들어서 그 나마 이 어플로 영어를 조금이라도 배울려고 하는 사람을 엿먹이는것 같다


TiwM9

운영자 뭐하냐 삭제안하고


KimDongHyu6

다부다처제???


yp8r2

개똥같은 문장


JOHN741763

문장이 왜 이래


MVCf3

번역은 나쁘지 않은데, 이상한 의미의 문장입니다


tallkyk

그들은 우리의 부인이 되어야 합니다


EqUU2

일부다처제도 아니고 뭔가요.......-_-;;;


HupH12

문장 너무빻았는데.. 뇌가 빻았나봐요 ㅎㅎ


HeegyunYoo

누구 마음대로ㅋ?


1Y0x4

이 문장 벌써 수십번 쓰고 듣고 읽었네. 이 앱 믿고 사용해도되남~


7Ku72

엥ㅋㅋㅋㅋㅋㅋㅋ


eGYW9

거지같은 예문을 한번 해석 하고 말로 따라하기까지 쉣


AvrilLee3

내용이 뭐가 이래...ㅡㅡ


JisuLee6

아내의 복수형이 있다는게 놀라움..


szyu16

이건 무슨 예문이죠...?


KNKNa1

불편한 문장 제거요함


Eileen143077

아 정말 이거 할때마다 욕나와요 지문 수정하던지 삭제하세요


leemh87

한다 대신 해


ursa1101

아내:양다리를 걸쳤습니다!


yun748617

ㅋㅋ..유타주에서 문제 냈어!!


zUl311

예수 그리스도 후기성도 교회는 일부다처제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


KWfZM

문장 좆같네


KWfZM

문장좀 없애요 ㅅㅂ


Ddavidjeann

너나 좀 지구에서 사라져라 ㅅㅂ


sk9S3

..?기분이 이상한데.?ㅋㅋㅋ


lRhI5

아 wives가...아....... .


Han0525p

고전 영화 대사가 아닐까요?? 바이킹 영화라던지


tyE3206

문장의 상황을 인위적으로 만들자면 결혼을 전제로한 여러쌍의 커플들이 남녀 따로 두그룹으로 나뉘어 있는 형태가 되겠습니다. ㅋㅋ


5jIA6

이해 안된다


jeehe1

? 뭐래? 뭔말이지?


gumbokju0

병신 미쿡이네


YeoChangMi

사우디 인줄..ㅋㅋ 일부다처제


minh389660

또 시작이네. 또라이 양키들의 마인드.


c6HN8

우리는 한사람 아니고 여러명이니 가능 하지 않을까요


eGYW9

이딴말을 누가 쓰냐


WnZ17

좋은 문장이군요


sjaoskroj._

엥..? wives가 아니라 wifes아닌가요? -_-;;


ParkJunSang

바아아아아보오오오오드을을


sk9S3

지금 문장 몰라서 말하는게 아니라 문장이 이상해서 뭐라뭐라 말하는거 잖아요 그렇게 치면 님이 더 바보예요 님은 이런말하면 기분이 좋은가봐요?


sjaoskroj._

iJ33 초딩 ㅋㅋㅋㅋ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