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y have to be our wives."

번역:그들은 우리의 아내가 되어야 합니다.

4년 전

댓글 42개


zFellix
zFellix

뭐지..?ㅋㅋㅋㅋ문장이 이상햌ㅋㅋ

3년 전

ray6938

미국에선 이런말도 쓰나보다 ㅋㅋㅋㅋ 해석하면서도 어이없다

2년 전

JAN_lody

도끼병?

3년 전

hXpj5

Wife 복수가 있다니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sarah563344

미쳤나 문장이 왜이래요

1년 전

xoox8831

?????

2년 전

tallkyk

그들은 우리의 부인이 되어야 합니다

3년 전

EqUU2

일부다처제도 아니고 뭔가요.......-_-;;;

2년 전

lalapallooza

아 진짜 한번씩 이상한 문장을 만들어서 그 나마 이 어플로 영어를 조금이라도 배울려고 하는 사람을 엿먹이는것 같다

1년 전

KimDongHyu6

다부다처제???

1년 전

leemh87

한다 대신 해

3년 전

7Ku72

엥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JOHN741763

문장이 왜 이래

4개월 전

TiwM9

운영자 뭐하냐 삭제안하고

3개월 전

ChoDragoo

--;;

1년 전

ursa1101

아내:양다리를 걸쳤습니다!

1년 전

yun748617

ㅋㅋ..유타주에서 문제 냈어!!

1년 전

davis0882

대박

1년 전

eGYW9

거지같은 예문을 한번 해석 하고 말로 따라하기까지 쉣

1년 전

yp8r2

8개월 전

yp8r2
8개월 전

yp8r2

개똥같은 문장

8개월 전

lRhI5
lRhI5

아 wives가...아....... .

7개월 전

sap325583

멋지네

6개월 전

fwo11

엥..? wives가 아니라 wifes아닌가요? -_-;;

4개월 전

HupH12

문장 너무빻았는데.. 뇌가 빻았나봐요 ㅎㅎ

3개월 전

MVCf3

번역은 나쁘지 않은데, 이상한 의미의 문장입니다

2개월 전

JisuLee6

아내의 복수형이 있다는게 놀라움..

1개월 전

HeegyunYoo

누구 마음대로ㅋ?

3주 전

AvrilLee3

내용이 뭐가 이래...ㅡㅡ

1년 전

sk9S3
sk9S3

..?기분이 이상한데.?ㅋㅋㅋ

11개월 전

sRae11

문장 ;;;

10개월 전

harlequin5724

뭐지???

10개월 전

eGYW9

이딴말을 누가 쓰냐

1년 전

ParkJunSang

바아아아아보오오오오드을을

1년 전

sk9S3
sk9S3

지금 문장 몰라서 말하는게 아니라 문장이 이상해서 뭐라뭐라 말하는거 잖아요 그렇게 치면 님이 더 바보예요 님은 이런말하면 기분이 좋은가봐요?

10개월 전

iJ33
iJ33

촏.잉.

10개월 전

fwo11

iJ33 초딩 ㅋㅋㅋㅋ

4개월 전

KWfZM

문장 좆같네

11개월 전

iJ33
iJ33

니 얼굴도

10개월 전

KWfZM

문장좀 없애요 ㅅㅂ

11개월 전

iJ33
iJ33

너나 좀 지구에서 사라져라 ㅅㅂ

10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