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 do not want wine, but I wa…

"I do not want wine, but I want water."

번역:나는 포도주를 원하지는 않지만 물은 원합니다.

July 23, 2014

댓글 8개


10cM5

나는 포도주가 아니라 물을 원합니다 가 더 매끄러운 것 같습니다


Star-Chaser

'그러나' 에서 오답처리 됐습니다 정말이지 심각하네요. 영어 학습의욕을 팍팍 꺾어버리네


pir1415

나는 와인을 원하지 않고 물을 원합니다


zn9j1

ㅋㅋㅋㅋㅋㅋ핸드폰으로 하는데 어쩔수없죠..


ssong218343

왜 want to 를쓰지않나요?


yura02.

동명사가 아닌 일반명사이기 때문에 to부정사가 필요 없습니다


azel861998

나는 와인 말고 물을 원합니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