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 am a girl."

"I am a girl."

번역:나는 소녀입니다.

July 23, 2014

댓글 117개


mrZS1

나는 소녀이다


k0Ze4

나는 소녀입니다


QhFB6

나는 소녀이다도 맞지 않나요?


HopX64883

도움이 됫길 바래요


HopX64883

나는 소녀이다는 i am a girl이 나는 소녀이다 입니다


yEK93

나는 소녀입니다.


gusgk1899

나는 소녀입니다


J5k0

나는 소녀입니다


CutGitaMau

나는 소녀입니다


vlbh10

I am a girl 이요 '저는 소녀입니다'도 되는거에요??


YHKN13

네 맞습니다


Eklq

나는 소녀입니다.


Kai119031

나는 소녀입니다.


tiara523521

ㅋㅋㅋ 진짜로? ㅋㅋㅋ


adgy3

저는 영어잘 못해도 연습 또 연습


ceg0516

아임 앰 걸 이라고 말했는데 폰이(앱) 못 알아들은것을 우리가 못한다고 틀리게 하면 어쩌라는 거야ㅠㅠ


SanggiLee4

발음이 틀린게 아닐까요?


PYum4

그러다 말지


PYum4

리엑션애 얼마나 좋다구


PYum4

내가 말해줄깨


PYum4

여기애 있는 단어는 리액션 으로 보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Man을men이라고 쓰는 경우) 그런 단어를 쓰지 마새요 라고 끝난개 아닙니다 이액션과 히어로가 있습니다 여기애서 둘중 하나애 감을 가지새요


M2BS8

ㅋ 도대체 왜 a를 에이로 발음하는거지 이해가 안감.. 아이 엠 에이 걸은 뭐야 ㅋ


CocoaUvU

저는 영어를 더 베우고 싶습니다!


onyon.vandyan

나는소녀입니다


f2Yx5

I am girl을 번역하면 나는 소녀입니다


f2Yx5

듀오링고 너무 재미있지 않나요?


CocoaUvU

네 너무나 제미있어요!


f2Yx5

나는 소녀입니다


qikm12

나는 소녀이다


youngjakim1

잘 듣지 못했습니다


youngjakim1

나는 소녀입니다


youngjakim1

나는 소녀이다.


u1iE5

아이 엠 어 그룹이라고 들었는데 woman 이라니 젠장 내가 이렇게 바보라니 열심히해보겠습니다 화이팅


qikm12

나는 소녀입니다


qikm12

나는 소녀이다도 맞지 않나요?


U3tN5

a를 어 로 발음하면 인식 안되고 a를 에이 로 발음하면되네


Pengsoo2010

나는 소녀에요도 맞지 않나요??


qikm12

I am a girl이요 '저는 소녀입니다'도 되는거에요??


9ihr2

영어배울 있나요


JeongsikKi5

a 자음 an 모음 (a i u e o) 일겁니다


dYLw6

답글이 89개다


Qc9R5

I am 소녀ㅋ


cjoss

이거 너무 쉽네요


fandia

나는 한명의 소녀이다...했는데.


QSHg

소녀이다.


YHeV5O

나는 소녀입니다


uabg

너무 쉽네요


pvS02

나는 소녀다


HBmK2

사랑합니다


tion337

QwasZxc bcc ghhgf


PYum4

어니언이 날라간다!!!!!!!!

(어디로 갈진 모른다)


PYum4

고맘습니다


PYum4

고렇개 써저있다 새상애 나쁜개는 없다


ttKT8

넘재미있었요


bVyh9

안녕하세요


stjn1

나는 소녀이다


rr1764

아임 잇 덜 이라매 ㅋㅋㅋ


SanggiLee4

틀렸습니당~


9X61

아이 엠 에이 걸?!


hanji1213

똑같은 부분틀림^^


G9ao3

니는 소녀이다


OGCH

저는 한국어로 했다가 틀려서 영어로 다시했어요.ㅠㅠ girl꽤 저 한테는 어렵네요.ㅠㅠ


shofiyah6

나는 소네입니다


tion337

나성준이아


tion337

오~잘하는데


PYum4

안후역님 어덯개 느는거애요????????????사진이요.


3T8G1

나는 소녀다는 맞고 나는 남자다는 틀리다니 맙소사


PRm5

이걸로 영어공부하면 효과 있나요?


sambu402

네^^있어요


IRONMANMK50

전 별로......


Evanderson93

Please, when I use 나 and 저, and 내가?? ^__^ I'm for Korean!! :)


ursa1101

'나' Is impolite, '저' Is polite. '내가' Is 주어.


3DVo

아이엠어걸


pns3929

물어보는 외국인한테 답장해주고 싶은데 영어가 안되네ㅠㅜ


coconi0214

나는 소녀이다 이거잖아 be동사가 ~이다 아니야?


yOsC3

제대로했는데안된다고하네요


yOsC3

했는데틀렸다네요


ChoDragoo

30대 남성은 평생 쓸일없는 문장이네...


jmyou040823

난 어린 머리긴 남자다


girl-.-

。。。。。。


LennyLethargic

Whoever doesn't know how to say the words should first lear Hangul. Get an app called TenguGo Hangul.


Cerh1

녹음이 안되요


ljw4270

녹음이 안되요


tiara523521

나는 소녀입니다.. 반가워요.. ㅋㅋ 나 진짜 몰라..미안해..


ScrollingKate

Shout out to everybody here like me who just really wants a Korean course on Duolingo :) my vocabulary is 안녕하세요 사랑해 죽을래 :)


ursa1101

The word ‘ 죽을래? ’ can be insulting and doesn't mean a good thing.


sambu402

이런 말은 자제해주세요.다른 사람들이 피해를 봅니다


f2Yx5

다른사람들을 생각하다니...정말 착하시네요! 저도꼭 그레야겠어요


tranthanhnhat

Làm sao để đổi lại ngôn ngữ khi lựa chọn nhầm tiếng hàn vậy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