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child eats bread."

"The child eats bread."

번역:그 어린이가 빵을 먹어요.

July 23, 2014

댓글 29개


LnGI1

빵앞에 왜 a 가 붙지않나요?


KyoungheeL1

빵은 셀수 있는 명사가 아니라서 a 가 붙지 않습니다


vu21

빵은 단수밖에 없어요.


chloe50181

셀 수 있는 명사가 아니어서 그런거에요.


Accelerato

Am i the only one who studies here in an opposite way?


efds4564

질문있습니다. Eat 가 아닌 eats 인 이유, 그리고 a bread 가 아닌 bread인 이유 궁금합니다.


bhey1

나, 너, 복수형(we, they등등)에는 단수동사(s안붙이기), 3인칭(he, she, it 등등)에는 복수동사(s붙이기)라고 생각하면 돼요! 주어와 동사간의 균형(?)을 맞춘다고 생각하면 됩니다ㅋㅋㅋ


Pu86

경상도 문둥이라 벌음이 잘않됨니다 어쩌며 좋아유


ramy02

Is 어린 not for older peope?


HFcJ8

빵 먹고 싶다₩. ₩


ge7f4

빵을 있읍니다라고 했는대맞음


mWid3

헐 안들린데요


dalgyal

찰ㄷ가 어린이군요


Nawon2

'그'는 빼두 되지안나요?


ChrisLee103415

그 어린아이는 빵을 먹습니다.

한글의 조사가 너무 다양하여, 정답이 약간 애매모호한 부분이 있습니다.


MoonDongSu

The인데 그라는 단어가보기에 없네요


Rimas.jana

Doesnt 어린mean our here ?


hojjang

난 음성인식이 안되나봐요. 버튼 눌르고 말했는데 2초만에 fail


L6Oz2

그 라는 말은 언제 쓸까요 그기 그때 그거 그곳에 그럴때 그제 등등 사물이나장소인물등을 말하지만 이름이생각이 안나거나 대화상대와 자신이 알고있는 것임 그때 그 라는 말을 앞에붙임


6JZf5

그 어린이가 빵을 먹어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