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is not necessary now because I do not need it."

번역:나는 그것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지금은 그것이 필요 없습니다.

July 24, 2014

댓글 10개


Elletsar

답을 외워야 하나...

September 30, 2014

yaohangao

조선어로는 말이 안되는가보네요 한국말로는 말이되는데......

March 20, 2019

4SMD

지금은 그것이 필요없다. 나는 그것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이다.

뭐 이런 문제를 냅니까...도대체

September 26, 2014

real_hee

필요 없다 나 필요 없습니다 나...

February 26, 2015

qCF17

걍 외워서 써야 하는 문제

April 7, 2018

yongbinshi1

아니........이게뭐죠?이상하 네요.

June 24, 2018

TTToTTTo

한글 번역을 어떻게 이렇게 해놨는지 참~

August 8, 2018

yaohangao

한국어가 아니라 조선어로 해석해서 그래요

March 21, 2019

4SMD

나는 그것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지금 그것은 필요치않다

September 26, 2014

azel861998

이게 뭔 dog 소리야...

March 28,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