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It is not necessary now because I do not need it."

번역:나는 그것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지금은 그것이 필요 없습니다.

4년 전

댓글 7개


4SMD
4SMD

지금은 그것이 필요없다. 나는 그것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이다.

뭐 이런 문제를 냅니까...도대체

3년 전

Elletsar
Elletsar

답을 외워야 하나...

3년 전

4SMD
4SMD

나는 그것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지금 그것은 필요치않다

3년 전

real_hee

필요 없다 나 필요 없습니다 나...

3년 전

qCF17
qCF17

걍 외워서 써야 하는 문제

5개월 전

yongbinshi1

아니........이게뭐죠?이상하 네요.

2개월 전

hee-seok

한글 번역을 어떻게 이렇게 해놨는지 참~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