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is not necessary now because I do not need it."

번역:나는 그것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지금은 그것이 필요 없습니다.

July 24, 2014

댓글 15개
이 토론은 잠겼습니다.


Elletsar

답을 외워야 하나...


Star-Chaser

지금은 그것이 필요없다. 나는 그것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이다.

뭐 이런 문제를 냅니까...도대체


TTToTTTo

한글 번역을 어떻게 이렇게 해놨는지 참~


dobadobo

이 게 뭔 dog sound 야


qCF17

걍 외워서 써야 하는 문제


EIrV12

이문제는 없에는게 답이겄네요 ㅠ 해석을 통채외워야만하겠어요


kimoon5

나는그것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그것이 지금은 필요 없습니다.


dynamickorean

와 이거 골때리네. 영어 잘하는 사람도 다 틀리게 생겼네. 진짜 짱난다.


real_hee

필요 없다 나 필요 없습니다 나...


yongbinshi1

아니........이게뭐죠?이상하 네요.


[비활성화된 사용자]

    이게 뭔 dog 소리야...


Star-Chaser

    나는 그것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지금 그것은 필요치않다


tamishinogi

    필수적인 것이 아니라서 지금은 내가 필요로 하지 않는다.


heedo18

    그것은 지금은 필요없다 왜냐하면 나는 필요없기때문에 ?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