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t is not necessary now beca…

"It is not necessary now because I do not need it."

번역:나는 그것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지금은 그것이 필요 없습니다.

July 24, 2014

댓글 11개


Elletsar

답을 외워야 하나...


yaohangao

조선어로는 말이 안되는가보네요 한국말로는 말이되는데......


Star-Chaser

지금은 그것이 필요없다. 나는 그것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이다.

뭐 이런 문제를 냅니까...도대체


real_hee

필요 없다 나 필요 없습니다 나...


qCF17

걍 외워서 써야 하는 문제


yongbinshi1

아니........이게뭐죠?이상하 네요.


TTToTTTo

한글 번역을 어떻게 이렇게 해놨는지 참~


yaohangao

한국어가 아니라 조선어로 해석해서 그래요


Star-Chaser

나는 그것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지금 그것은 필요치않다


azel861998

이게 뭔 dog 소리야...


freegilyeon

나는 그것이 지금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은 필요하지 않다 정도의미 일까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