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 여자가 말합니다."

"그 여자가 말합니다."

번역:The woman speaks.

July 25, 2014

댓글 18개


vega_p

says 도 맞는거 아닌가요


tjdcks3020

Speaks와 speak 의차이점이 뭔가요 ?


hCHV1

3인칭 단수에는 동사에 -s가 붙습니다


kooby12000

she speaks 가왜 틀리죠 ?


Dhp24

'그' 여자가 말합니다 이므로 she speaks 는 여자가 말합니다 여서 틀렸다고 한거 같네요.


Kny953

say 안되나요?ㅠㅠ


ckycku

say, tell은 안되나요


hCHV1

Say, tell은 타동사.. 목적어가 있어야해요


gNcN10

women과 woman의 차이는 뭐죠? ㅠㅠ


reallife4u

복수와 단수 women은 여자들 woman은 여자


kimsh9

The woman speaks


marceylee

How about "is talking."


6sIH1

Talk도 말한다랑 같은 뜻 아니에요??


gRY112

She 는 어째서 안되나요?


vigm4656

'그' 여자라 했기 때문에 The woman이라 하여야 합니다~


wAUu14

The woman speaks


JENNY_4444

a woman은 안돼나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