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 여자가 말합니다."

"그 여자가 말합니다."

번역:The woman speaks.

July 25, 2014

댓글 20개


vega_p

says 도 맞는거 아닌가요


kooby12000

she speaks 가왜 틀리죠 ?


Dhp24

'그' 여자가 말합니다 이므로 she speaks 는 여자가 말합니다 여서 틀렸다고 한거 같네요.


dueokYeunH

She 는 그녀, woman 는 여자 이니까 그녀가 말합니다가 아니라, 여자가 말합니다 입니다.


Kny953

say 안되나요?ㅠㅠ


kM4b5

Say는 3인칭단수라안되고 says는 맞습니다


tjdcks3020

Speaks와 speak 의차이점이 뭔가요 ?


hCHV1

3인칭 단수에는 동사에 -s가 붙습니다


ckycku

say, tell은 안되나요


hCHV1

Say, tell은 타동사.. 목적어가 있어야해요


6sIH1

Talk도 말한다랑 같은 뜻 아니에요??


wAUu14

The woman speaks


kimsh9

The woman speaks


JENNY_4444

a woman은 안돼나요?


6kVw11

그건 한 여자라서 안돼요


Jj4P9

3인칭 단수는 뭐가 있나요?


6kVw11

너도 아니고 나도 아닌 제 3자(3인칭)중에서 한명 또는 한개 뭔가 하나(단수)를 뜻하는거요 She He It은 물론 The animal같은 종류도 있으니 잘 보고 구분하시면 되요


6kVw11

She는 '그녀'고 문제에서 요구한건 '그 여자'라서 The woman입니다


yunoikdea

이거 여자라고 생각 했는데 자기 여자 친구면 어쩔까


sso1004

The she speaks 는 왜 틀린거죠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