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y read us a book."

"They read us a book."

번역:그들은 우리에게 책을 읽어줍니다.

July 25, 2014

댓글 24개


maul5

read가 '읽습니다' 와 '읽어줍니다'는 어떻게 구분하나요?


SeungjuCho1

Read 뒤에 읽어줄 사람이 오는지 읽을 책이 오는지 보면 됩니다.


AC2q3

똑같습니다.


hyeongwoni

그들은 우리에게 책을 읽어줘요.도 된다고 생각해요!


okbi20

"그들은 우리들에게 책을 읽어줍니다" 도 맞다고 생각합니다


Bella-Maude

이건 완전 햇갈려요~ㅠㅠ us는 무슨뜻인지 도통...모르겠네요ㅠ_ㅠ


space.black

us는 we의 목적격 대명사 십니다.


IsNA689712

Us는 우리(를)이라는 뜻입니다~


pcg031112

그들은 우리의 책을 읽는다 틀렸어요 ToT


yYVJ12

read 의 과거로 읽는거 같은데 저만 그런가요 뜻을 읽어줬다로 바꾸던다 발음을 바꿔주세요


JJb3Pb

10분 가까이 They read us a book 만 외치고 있습니다 ㅡㅡ 외치지도 않는 read 는 읽었다고 하고 they만 외치는데 인식못하네요 ㅡㅡ


vu21

us 가 뭔가요?


lI6Y5

우리 라는 듯입니당.


dmstnrdl7777

읽어준다 읽어줍니다 뭐가 다르죠??


22longlong

US는 우리에게 같은 목적격 아닌가용?


EzqX4

내귀엔 왜 계속 he read us book 으로 들리는걸까.. 이노무 막귀는...


good-at-eng

그들은 우리에게 한 책을 읽어줍니다는안돼나요


gnrx12

They 하고 Them 의 차이점이 뭔가요...


ephiphany0613

리드랑 레드 발음 차이를 모르겠어요..


zNwt19

말이 왤케 빨라..;;


6aFr3

He 로 들림 개빡 치 네


6aFr3

He로 들린다 고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