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I eat."

번역:나는 먹습니다.

4년 전

댓글 115개


sammiedrgan

나는 먹습니다

4년 전

gr8cobra

나는 먹어 저는 먹습니다 저는 먹어요

3년 전

vu21

먹어는 명령형 먹었다는 과거형 먹습니다는 현재형 입니다.

2년 전

NqoR2

무엇을 먹으세요?

2년 전

ceAc4

ㅋㅋㅋ

2년 전

ceAc4
2년 전

fwo11

ㅋㅋㅋceAc4 머냐 ㅋ

1개월 전

mrkkyul

나는 먹습니다

1년 전

mrkkyul

나는 먹습니다

1년 전

W8D61

I eat

10개월 전

mrkkyul

나는 먹습니다

1년 전

woongn5

ㄱㄱㅅㅈ ㄴㅂㄴㅈ

3년 전

Mathew1004
Mathew1004

까까사자 나비날자?

1개월 전

AnnaBaker2

나는 먹습니다

4년 전

mrkkyul

나는 먹습니다

1년 전

2ZNa3

ㅏㅔㅑㅑ8ㅙㅔㅗ9ㅅ0 ㅑ홰7

3개월 전

Mathew1004
Mathew1004

아!(뒤통수 맞음)에!(그리고 다른 동생한테)야! 야!88살 주제에! 나는119살이다! (동생한태 딱밤 맞음)왜? 날
때리는 거야? 오 아야(잘못 하다.....)9사자.야 돌기! 동생이 기절 했다.

1개월 전

woxz1

나는먹습니다

4년 전

rainbow0922

나는 먹습니다.

3년 전

tidlzm54

나는 먹습니다.

3년 전

gUDL1

나는 먹습니다

4년 전

mrkkyul

나는 먹습니다

1년 전

zxero9

나는 먹습니다.

4년 전

mrkkyul

나는 먹습니다

1년 전

kellish71

나는 먹습니다

4년 전

AriLee3

나는 먹습니다.

3년 전

aej79

나는먹습니다

3년 전

Phelonloveskpop

나는 먹슴니다

4년 전

mrkkyul

나는먹습니다

1년 전

LiliMato

why its not '먹어요' ?

3년 전

AbriDeneig

It's OK.

3년 전

DiegoJaviUnlam
DiegoJaviUnlam

나는 먹습니다 ( na-neun meog-seub-ni-da )

3년 전

Animaisie

나는 먹습니다

3년 전

kakusi

나는 먹습니다

3년 전

janusboss1

나는 먹습니다

3년 전

HELLO_TiTi

나는막습니다

4년 전

tndud8286

i eat 와 i eats 와 뜻이 다른가요?

3년 전

TY4c

I 는 1인칭이기때문에 동사에 s를 붙이지 않습니다. 동사에 s를 붙이는 경우는 3인칭 단수일때 그러합니다. He eats bread.

2년 전

bhey1
bhey1

뜻이 다른게 아니라 문법적으로 i eats는 틀린거에요!

3년 전

meominhehe

I'm Vietnamese, I want to learn Korean on Duolingo, but there's still no course!

3년 전

AbriDeneig

Don' worry about it. We will help you learn Korean.

3년 전

meominhehe

Thank you, but how can you do that?

3년 전

ApplePendr

Just learn korean in this course, like me! It's not ideal, but it's better than nothing. There's always kind people helping here :)

3년 전

visagucciboi

I speak English but learninh korean by my language isnt fun so i am learning english by korean language to learn korean

3주 전

4vPK3

에이 진짜 뭐라는지 모르겠네

10개월 전

Jessica2223

나 는 먹 습 니 다

4년 전

eunchan1022

ㄹㄹㅎ

3년 전

mnbmnb42

난 먹는다도 되네요

4년 전

KeunKyle

나는먹습니다 먹습니다 나늘먹습니다 eats 는 다른사람 얘기하고느거고요

3년 전

Youkiko02

저먹는다( why cannot write like that? )I wonder how to arrange the sentence.

3년 전

DiegoJaviUnlam
DiegoJaviUnlam

1: 저는 or 나는 ( formal or informal for me, I ), 2: 먹습니다 or 먹어요 ( verb or polite verb ).

3년 전

Animaisie

Do i need to download a korean keyboard??

3년 전

AbriDeneig

For this app? Or Writing Korean?

3년 전

toriko0310

나는 먹습니다. 가 답이에요<sub>~</sub>

3년 전

jojo217190

hangeul is likes my traditional languege. that have formal and informal word...

3년 전

SqHy1

I eat

3년 전

QNarm

I can running

2년 전

mrkkyul

나는 먹는다

1년 전

yudineng

Is this also correct ? " 내가 먹습니다 " ?

3년 전

AbriDeneig

Yeah, that sentence is used to answer Who-question.

3년 전

sj5401

wow

3년 전

kenaxo
kenaxo

Please help: can "저는" be used with "요" verb endings? (ex. "저는 먹어요") AND can "나는" be used with "습니다" endings? (ex. "나는 먹습니다")

I understand that 저 is more polite than 나, I see them mixed up randomly. I am confused by this.

2년 전

bgMXE8

나는 먹습니다

2년 전

jinpyo211

먹다

2년 전

PfT71

eat와 eats의 차이점? 쉽게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1년 전

mrkkyul

나는 먹습니다

1년 전

Harf-Moon

I eating 은 문법적으로 틀린 말인가요?

6개월 전

twws6

아이

6개월 전

5678SMRT

그럼 AM이 없어서 현재진행형이 안되는건가

4개월 전

Mathew1004
Mathew1004

예!

1개월 전

A---LICE

howaabout저는 먹습니다?

3년 전

JinCamba

That's also correct. 저는 and 나는 both mean "I" in Korean.

3년 전

kissmekj

나는 먹다

3년 전

TSH000

목적어가 없으니깐 어색하네요;;

2년 전

ChWv1

난 먹습니다

1년 전

ChWv1

난 먹습니다 전 먹습니다

1년 전

ChWv1

먹어!!!!!

1년 전

mrkkyul

나는 먹습니다

1년 전

HFcJ8

호호호

1년 전

IE9g1

나는 먹습니다.

1년 전

sktkdgn7

ㅎㅇㅎㅇ

6개월 전

twws6

씨발

6개월 전

twws6

나는 여자

6개월 전

twws6

근데 댓글0일때 댓글을 어떻게 쓰저?

6개월 전

yoonadearl

Just an english comment passing through 안녕

5개월 전

Mathew1004
Mathew1004

진짜 클럽코드를 찾앚어요! URJ44A

1개월 전

Mathew1004
Mathew1004

진짜 클럽코드를 찾앚어요! DSAPD8 (?)

1개월 전

Mathew1004
Mathew1004

아! 거꾸로 말했어요! DSPAD8 이예요!

1개월 전

Mathew1004
Mathew1004

클럽46자리 남았습니다!~~

1개월 전

Mathew1004
Mathew1004

우와!

1개월 전

O1Uy3

나는 먹습니다

1개월 전

cpfwhdk

나는 먹습니다

3주 전

cpfwhdk

나는 먹습니다

3주 전

3Grs4

나는먹습니다

6개월 전

Kg9b2

난, 나, 나는, 저, 저는, 전, 내가

2년 전

lrDP8

나는 먹습니다

3개월 전

VKE94

나는 먹습니다

7개월 전

FifL13

나는 먹는다!

2개월 전

Mathew1004
Mathew1004

먹방도전!

1개월 전

Milesfromnowur

먹어요

2년 전

IzFe3

맛있게들 드세요

2년 전

GunLoc

나는 먹었다.라고 해버린..

2년 전

SYHX2

' )

2년 전

Cristalistic

why does 나는 먹습니다 work. isn't 나 (informal) while 먹습니다 is (formal)??

2년 전

Ahnjaeeun

Prpers

1년 전

goindol71

나는 먹습니다.

1년 전

peach8906

I eat 는 목적어가 필요없는 동사인가요?

6개월 전

Mathew1004
Mathew1004

목적어가 뭔지 알려주면 가르쳐 주<sub><sub>지</sub></sub>

1개월 전

Park2345

ㅋㅋ

2년 전

cax5

나는 먹는다

4년 전

googlr2

난 폭식한다가 왜 틀릴까?

2년 전

hwabongbak

나는 먹습니다를 할려고 했다가 착각

4년 전

jy187
jy187

나는 먹지요

4년 전

bgMXE8

ㅇㅇ

2년 전

sambu402

너무합니다!!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