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eat."

번역:나는 먹습니다.

July 25, 2014

댓글 51개


sammiedrgan

나는 먹습니다


gr8cobra

나는 먹어 저는 먹습니다 저는 먹어요


vu21

먹어는 명령형 먹었다는 과거형 먹습니다는 현재형 입니다.


mrkkyul

나는 먹습니다


mrkkyul

나는 먹습니다


IRONMANMK50

이것은 일인칭 입니다


Mathew1004

1인칭:나 2인칭:너, 우리 3인칭:너, 나를 재외한 사람.


AnnaBaker2

나는 먹습니다


mrkkyul

나는 먹습니다


woxz1

나는먹습니다


gUDL1

나는 먹습니다


mrkkyul

나는 먹습니다


zxero9

나는 먹습니다.


mrkkyul

나는 먹습니다


rainbow0922

나는 먹습니다.


tidlzm54

나는 먹습니다.


kellish71

나는 먹습니다


DiegoJaviUnlam

나는 먹습니다 ( na-neun meog-seub-ni-da )


AriLee3

나는 먹습니다.


aej79

나는먹습니다


mrkkyul

나는먹습니다


LiliMato

why its not '먹어요' ?


Animaisie

나는 먹습니다


kakusi

나는 먹습니다


janusboss1

나는 먹습니다


Animaisie

Do i need to download a korean keyboard??


AbriDeneig

For this app? Or Writing Korean?


mnbmnb42

난 먹는다도 되네요


tndud8286

i eat 와 i eats 와 뜻이 다른가요?


TY4c

I 는 1인칭이기때문에 동사에 s를 붙이지 않습니다. 동사에 s를 붙이는 경우는 3인칭 단수일때 그러합니다. He eats bread.


bhey1

뜻이 다른게 아니라 문법적으로 i eats는 틀린거에요!


meominhehe

I'm Vietnamese, I want to learn Korean on Duolingo, but there's still no course!


AbriDeneig

Don' worry about it. We will help you learn Korean.


meominhehe

Thank you, but how can you do that?


ApplePendr

Just learn korean in this course, like me! It's not ideal, but it's better than nothing. There's always kind people helping here :)


kenaxo

Please help: can "저는" be used with "요" verb endings? (ex. "저는 먹어요") AND can "나는" be used with "습니다" endings? (ex. "나는 먹습니다")

I understand that 저 is more polite than 나, I see them mixed up randomly. I am confused by this.


PfT71

eat와 eats의 차이점? 쉽게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jceun

eat와 eats의 차이점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i, you 그리고 2명 이상 경우엔 동사 후에 s 붙이면 안됩니다. 영어 맞춤법입니다. singular와 plural이라고 합니다. singular쓰면 동사후에 s 있고 plural 쓰면 동사후에 s 없습니다. i와 you 빼고 1명 경우엔 singular 씁니다. i, you 그리고 2명이상 경우엔 plural 씁니다. 그래서 i eat는 맞지만 i eats는 틀립니다. 잘 설명했는지 모르겠지만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yudineng

Is this also correct ? " 내가 먹습니다 " ?


AbriDeneig

Yeah, that sentence is used to answer Who-question.


toriko0310

나는 먹습니다. 가 답이에요<sub>~</sub>


Harf-Moon

I eating 은 문법적으로 틀린 말인가요?


IRONMANMK50

1형식=주어(she ,I,he, it등)+동사(be동사,조동사,일반 동사)로 구성돼있어서 i eat은 1형식입니다


jojo217190

hangeul is likes my traditional languege. that have formal and informal word...


mrkkyul

나는 먹는다


zxeO13

어어어어ㅓ 나는 먹는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