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at."

번역:나는 먹습니다.

4년 전

댓글 78개


sammiedrgan

나는 먹습니다

4년 전

gr8cobra

나는 먹어 저는 먹습니다 저는 먹어요

4년 전

vu21

먹어는 명령형 먹었다는 과거형 먹습니다는 현재형 입니다.

2년 전

mrkkyul

나는 먹습니다

1년 전

mrkkyul

나는 먹습니다

1년 전

W8D61

I eat

1년 전

AnnaBaker2

나는 먹습니다

4년 전

mrkkyul

나는 먹습니다

1년 전

woxz1

나는먹습니다

4년 전

rainbow0922

나는 먹습니다.

4년 전

tidlzm54

나는 먹습니다.

4년 전

gUDL1

나는 먹습니다

4년 전

mrkkyul

나는 먹습니다

1년 전

zxero9

나는 먹습니다.

4년 전

mrkkyul

나는 먹습니다

1년 전

AriLee3

나는 먹습니다.

3년 전

kellish71

나는 먹습니다

4년 전

aej79

나는먹습니다

4년 전

Phelonloveskpop

나는 먹슴니다

4년 전

mrkkyul

나는먹습니다

1년 전

LiliMato

why its not '먹어요' ?

4년 전

AbriDeneig

It's OK.

3년 전

DiegoJaviUnlam
DiegoJaviUnlam

나는 먹습니다 ( na-neun meog-seub-ni-da )

4년 전

kakusi

나는 먹습니다

3년 전

janusboss1

나는 먹습니다

3년 전

HELLO_TiTi

나는막습니다

4년 전

Animaisie

Do i need to download a korean keyboard??

3년 전

AbriDeneig

For this app? Or Writing Korean?

3년 전

Animaisie

나는 먹습니다

3년 전

tndud8286

i eat 와 i eats 와 뜻이 다른가요?

4년 전

TY4c

I 는 1인칭이기때문에 동사에 s를 붙이지 않습니다. 동사에 s를 붙이는 경우는 3인칭 단수일때 그러합니다. He eats bread.

2년 전

bhey1
bhey1

뜻이 다른게 아니라 문법적으로 i eats는 틀린거에요!

3년 전

meominhehe

I'm Vietnamese, I want to learn Korean on Duolingo, but there's still no course!

3년 전

AbriDeneig

Don' worry about it. We will help you learn Korean.

3년 전

meominhehe

Thank you, but how can you do that?

3년 전

ApplePendr

Just learn korean in this course, like me! It's not ideal, but it's better than nothing. There's always kind people helping here :)

3년 전

mnbmnb42

난 먹는다도 되네요

4년 전

Jessica2223

나 는 먹 습 니 다

4년 전

KeunKyle

나는먹습니다 먹습니다 나늘먹습니다 eats 는 다른사람 얘기하고느거고요

4년 전

SqHy1

I eat

3년 전

QNarm

I can running

3년 전

kenaxo
kenaxo

Please help: can "저는" be used with "요" verb endings? (ex. "저는 먹어요") AND can "나는" be used with "습니다" endings? (ex. "나는 먹습니다")

I understand that 저 is more polite than 나, I see them mixed up randomly. I am confused by this.

2년 전

PfT71

eat와 eats의 차이점? 쉽게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2년 전

mrkkyul

나는 먹는다

1년 전

Harf-Moon

I eating 은 문법적으로 틀린 말인가요?

10개월 전

yudineng

Is this also correct ? " 내가 먹습니다 " ?

4년 전

AbriDeneig

Yeah, that sentence is used to answer Who-question.

3년 전

sj5401

wow

4년 전

Youkiko02

저먹는다( why cannot write like that? )I wonder how to arrange the sentence.

4년 전

DiegoJaviUnlam
DiegoJaviUnlam

1: 저는 or 나는 ( formal or informal for me, I ), 2: 먹습니다 or 먹어요 ( verb or polite verb ).

3년 전

toriko0310

나는 먹습니다. 가 답이에요<sub>~</sub>

3년 전

jojo217190

hangeul is likes my traditional languege. that have formal and informal word...

3년 전

bgMXE8

나는 먹습니다

2년 전

jinpyo211

먹다

2년 전

mrkkyul

나는 먹습니다

1년 전

twws6

아이

10개월 전

5678SMRT

그럼 AM이 없어서 현재진행형이 안되는건가

8개월 전

Mathew1004
Mathew1004

예!

5개월 전

A---LICE

howaabout저는 먹습니다?

4년 전

JinCamba

That's also correct. 저는 and 나는 both mean "I" in Korean.

4년 전

kissmekj

나는 먹다

3년 전

TSH000

목적어가 없으니깐 어색하네요;;

3년 전

ChWv1

난 먹습니다

2년 전

ChWv1

난 먹습니다 전 먹습니다

2년 전

ChWv1

먹어!!!!!

2년 전

mrkkyul

나는 먹습니다

1년 전

IE9g1

나는 먹습니다.

1년 전

sktkdgn7

ㅎㅇㅎㅇ

10개월 전

twws6

나는 여자

10개월 전

yoonadearl

Just an english comment passing through 안녕

9개월 전

Mathew1004
Mathew1004

진짜 클럽코드를 찾앚어요! URJ44A

5개월 전

Mathew1004
Mathew1004

진짜 클럽코드를 찾앚어요! DSAPD8 (?)

5개월 전

Mathew1004
Mathew1004

클럽46자리 남았습니다!~~

5개월 전

Mathew1004
Mathew1004

우와!

5개월 전

O1Uy3

나는 먹습니다

5개월 전

cpfwhdk

나는 먹습니다

4개월 전

cpfwhdk

나는 먹습니다

4개월 전

XGmd6
XGmd6

나나

1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