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나는 책들을 읽습니다."

번역:I read books.

4년 전

댓글 5개


roberto727

이 문장의 목표는 아마 영어 복수형을 어떻게 표현하는지 알아있는지 낸 것인가봐요. 실은 흔히 나오는 말은 아마 아니겠지만 "실제"라고요. How do you spend your free time?-- I read books. How do you know so much about ____? I read books. Why don't you go to movies? I read books.

2년 전

happy350392

S가붙는거랑 안붙는거랑 차이점이 뭐죠?? 복수형이런건가

1년 전

eara121102

I read books.

4개월 전

roberto727

happy350392 , 맞아요. "들"은 = "s". 게다가 "I read book"은 들린 고요. I am reading a book. I read a book when I have time.

1년 전

4EOA1
4EOA1

BookS=책들 S않붙이면 1개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