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나는 책들을 읽습니다."

"나는 책들을 읽습니다."

번역:I read books.

July 25, 2014

댓글 13개


HtBC12

I read a books 은 왜 아닌가요?


jiusu

a 는 단수인데 books는 복수 잖아요


Ellen861666

Books 복수앞에 a는 붙지않아요


Luk818

저 궁금한데 혹시 i read a book 이나 i read the book도 되는건가요?? 또 the books 도 가능한가요...?


E2Yl11

책들을 읽는다고 하니 books가 와야해서 i read books이고 그렇게 쓸수도있겠죠 다만 나는 책을 읽는다 또 나는 그책을 읽는다로되겠죠


roberto727

이 문장의 목표는 아마 영어 복수형을 어떻게 표현하는지 알아있는지 낸 것인가봐요. 실은 흔히 나오는 말은 아마 아니겠지만 "실제"라고요. How do you spend your free time?-- I read books. How do you know so much about ____? I read books. Why don't you go to movies? I read books.


devilhanjune

하...
I read a books로 한번 I read book으로 s안써서 틀리고 I eeas book로 오타로 3번 틀렸다 흠... 지울까?


roberto727

아시다시피 영어는 한국어 보다 많이 복잡하다. 영어에는, 문법의 관사라는 개 (a, an, the) 뫂시 중요하다. 그리고 복수형도 잘 안 쓰면 오색하다. 복수형하고 an이나 a 쓰면 안 된다.


roberto727

happy350392 , 맞아요. "들"은 = "s". 게다가 "I read book"은 들린 고요. I am reading a book. I read a book when I have time.


4EOA1

BookS=책들 S않붙이면 1개


mickey030210

Isn't 'I am reading books' also right? I mean it could mean that I'm reading books right now...


2XSB9

아니 마지막에 . 안찍었다고 틀렸다네요 .. 이거 꼭 찍어야하나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